에스제이그룹이 전개하는 영국 패션 브랜드 ‘캉골’이 브랜드 앰배서더 투어스(TWS)와 함께한 2024년 가을·겨울 비주얼 캠페인을 26일 공개했다.
이번 촬영은 ‘데일리 스쿨 라이프’ 라는 테마로 학교에서 벌어지는 다양한 에피소드를 투어스의 밝고 자연스러운 매력을 담아 표현했다.
투어스가 선보인 올 하반기 캉골 의류 컬렉션의 주요 컨셉은 ‘레트로코어(Retrocore)’다. ‘역사 속에 주목을 받았던 패션 아이템들을 브랜드의 감성과 결합해 재해석한 것’을 의미하며, 대표 제품은 ‘레트로코어 60/40 마운틴 파카’와 ‘레트로코어 카라코람 다운 점퍼’다. 캉골만의 상징적인 주머니 디자인과 경량 보온 시스템을 적용해 기능적으로 차별화시켰다.
브랜드 관계자는 “트렌디한 디자인과 고품질 기능성 소재를 두루 갖춘 레트로코어 마운틴 파카와 카라코람 다운 점퍼 출시를 시작으로, 하반기 시즌 본격적으로 고객들과의 소통을 시작한다. 이번 캠페인 테마에 맞춰, 투어스와 함께 고등학생을 타깃으로 전개할 다양한 프로모션도 기대해달라”고 밝혔다.
임재호 기자
bnt뉴스 패션팀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