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vie

존 체스터, 기적의 다큐멘터리 ‘위대한 작은 농장’...6월 14일 개봉

송미희 기자
2023-05-30 18:29:28
사진제공: 엣나인필름

토론토국제영화제, 선댄스영화제, 팜스프링스국제영화제 등 세계 유수의 영화제에서 관객상을 휩쓸며 전 세계 관객들을 열광시킨 기적의 다큐멘터리 ‘위대한 작은 농장’이 해외 주요 매체의 압도적 극찬 리뷰를 공개하며 국내 예비 관객들의 호기심을 증폭시켰다.

오는 6월 14일 개봉을 앞둔 영화 ‘위대한 작은 농장’은 전 세계 15관왕, 에미상 5관왕에 빛나는 25년 차 베테랑 감독 존 체스터가 대자연의 경이로운 체험을 기록한 기적의 다큐멘터리. 

제30회 팜스프링스국제영화제 최우수 다큐멘터리 관객상을 비롯하여 제43회 토론토국제영화제, 제35회 선댄스영화제, 제32회 AFI FEST, 제41회 밀벨리영화제, 제20회 뉴포트비치영화제, 제14회 Cinema Eye Honors 등 세계 유수 영화제에서 관객상을 휩쓸며 전 세계 관객들의 폭발적인 호응을 이끌어냈다.

[위대한 작은 농장] 사랑스러운 동물들과 함께 배우는 자연의 위대함과 삶의 지혜! 웰컴 영상 🤗


또한 제4회 크리틱스 초이스 다큐멘터리 어워즈 촬영상, 제10회 할리우드 뮤직 인 미디어 어워즈 다큐멘터리 부문 음악상과 주제가상 등 다양한 부문에 걸친 수상으로 25년 차 베테랑 감독 존 체스터가 선보이는 대자연의 스케일과 영상미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시켰다.

해외 유수 매체로부터 “마음을 충전시키는 사랑스러운 영화”(Times), “올해 최고의 영화. 생기 넘치고 새롭다”(San Francisco Chronicle)등의 극찬을 이끌어내며 24만 평의 메마른 황무지를 세계 최대의 다양성을 자랑하는 공존의 낙원으로 발전시키는 8년간의 여정에 대한 감동과 여운을 미리 엿볼 수 있게 했다.

한편 로튼토마토 신선도 지수 91%, 팝콘 지수 95%를 기록하며 해외 언론과 관객으로부터 끊임없는 극찬 세례를 받고 있는 화제의 영화 ‘위대한 작은 농장’은 오는 6월 14일 극장에서 만날 수 있다. 

송미희 기자 tinpa@bntnews.co.kr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