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종합 마케팅 전문 기업 차이커뮤니케이션이 새로운 유튜브 예능 IP ‘겟(GET)이득’을 공식 론칭했다고 밝혔다.
첫 회에는 산다라박이 출연해 명품 가방, 선글라스, 한정판 신발 등을 소개하고 흥정 과정을 통해 유쾌한 볼거리를 선사한다. 후속편으로 우주소녀 다영, 브라이언 등 매주 새로운 셀럽이 출연할 예정이다.
‘겟이득’은 셀럽의 라이프스타일에 초점을 맞춘 스토리텔링 구성으로 기존의 커머스형 예능과의 차별화를 꾀했다. 또한 인스타그램, 틱톡 등 SNS 채널 연계를 통해 브랜드 인지도를 높여갈 계획이다.
지난 11일 공개된 티저는 황보와 풍자의 유쾌한 만남으로 본편 공개 전부터 화제를 모았다. 사전 미팅부터 돋보인 두 MC의 케미와 입담은 물론, 구독자의 ‘겟(GET)이득’을 위한 이들의 의지를 엿볼 수 있어 기대감을 높인다.
‘겟이득’ 제작진은 “흥정이라는 상황 속에서 셀럽의 솔직한 매력과 생활 밀착형 재미를 보여주는 프로그램”이라며 “출연진과 함께 시청자도 ‘득템’의 재미를 느낄 수 있는 것이 핵심”이라고 전했다.
이다미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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