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국내 최초 버추얼 아티스트 아뽀키(APOKI)가 한층 깊어진 감성으로 돌아왔다.
아뽀키는 오늘(14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새 디지털 싱글 ‘Miracle(미라클)’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이번 신곡은 지난 싱글 이후 약 한 달 반 만의 컴백으로, 이전과는 전혀 다른 콘셉트를 담아낸 새로운 변신이자 아뽀키만의 폭넓은 음악적 스펙트럼을 느낄 수 있는 곡이다.
특히 ‘Miracle’은 HOT 출신이자 SMASHHIT 총괄 프로듀서인 강타(KANGTA)가 직접 작곡, 편곡을 맡아 완성도를 높였다. 따뜻한 감성과 몽환적인 사운드가 조화를 이루는 R&B 발라드 장르로 사랑의 설렘부터 기적처럼 다시 피어나는 사랑의 순간까지 섬세한 감정선을 그려냈다.
함께 공개된 뮤직비디오는 포근한 빛과 감각적인 영상미로 곡의 메시지를 극대화했으며 현실과 가상의 경계를 넘나드는 아뽀키의 세계관 속에서 사랑이 만들어내는 따뜻한 기적을 감성적으로 표현하며 보는 이들에게 잔잔한 여운을 남겼다.
또한 아뽀키는 오늘 MBC ‘MBC 버추얼 라이브 페스티벌 with 쿠팡플레이’를 통해 신곡 ‘Miracle’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해당 공연은 추후 쿠팡플레이 VOD 서비스로도 공개된다.
한편, 아뽀키의 새 디지털 싱글 ‘Miracle(미라클)’은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윤이현 기자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