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lture

신현준·정준호, 유튜브서 아이돌 그룹 ‘사자보이즈’ 완벽 변신

김연수 기자
2025-09-17 13:36:53
기사 이미지
신현준·정준호, 유튜브서 아이돌 그룹 ‘사자보이즈’ 완벽 변신 (사진 출처: 쇼킹이엔엠)


배우 신현준과 정준호가 현재 전 세계에서 가장 핫한 남자 아이돌 그룹 ‘케이팝 데몬 헌터스’의 ‘Saja Boys(사자보이즈)’에 도전장을 냈다.

‘사자보이즈’의 귀여운 멤버 ‘베이비’로 변신한 신현준과 섹시가이 ‘애비’로 분한 정준호의 모습이 공개돼 눈길을 끌었다.

또한 두 배우는 블링블링한 ‘사자보이즈’ 멤버들뿐 아니라, 악령 아이돌은 물론 여주인공 ‘루미’, 호랑이 ‘더피’까지 다양한 캐릭터를 소화하며 웃음을 자아냈다.

기사 이미지
신현준·정준호, 유튜브서 아이돌 그룹 ‘사자보이즈’ 완벽 변신 (사진 출처: 쇼킹이엔엠)


신현준과 정준호는 단순히 ‘케이팝 데몬 헌터스’의 캐릭터 분장과 연기에 그치지 않았다. 둘이 합쳐 113세, 평균 나이 56.5세의 두 배우는 사자보이즈의 대표곡 ‘유어 아이돌(Your Idol)’ 커버댄스에도 도전했다.

‘유어 아이돌’ 댄스는 애니메이션 속 안무지만, 전문 댄서들조차 어려워할 만큼 고난도 동작이 많은 것으로 유명하다.

50대 중반의 두 배우에게는 불가능에 가까운 도전이었고 도중에 포기할 뻔한 위기도 수없이 많았다고 전해져 더욱 관심이 쏠린다.

과연 신현준과 정준호가 연기한 ‘사자보이즈’는 어떤 모습일지, 또 그들의 ‘유어 아이돌’ 커버댄스 도전 결과는 어떨지 모든 과정은 유튜브 채널 ‘빨아드림’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연수 기자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