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니즈덤이 민감성 피부염 환자를 위한 스킨케어 제품을 미국 시장에 수출하며 글로벌 진출에 속도를 내고 있다. 세계 최대 전자상거래 플랫폼인 아마존에 브랜드 제품을 입점시키며 미국 수출에 본격 시동을 걸었다. 민감한 피부로 고민하는 고객들의 피부 장벽 회복에 중점을 둔 다양한 제품 라인업으로 미국 시장을 공략할 계획이다.
니즈덤은 ‘피부 고민 해결’ 분야에서 탑티어 브랜드를 목표로 고객들의 만족스러운 스킨케어 경험과 즉각적인 결과를 제공하는 화장품 만들기를 최우선으로 하고 있다. 아마존 입점으로 글로벌 시장에서 민감성 피부를 위한 혁신적인 스킨케어 솔루션을 찾는 소비자들의 기대가 높아질 것으로 예상된다.
니즈덤 승예진 대표는 “미국 시장은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에 있어 매우 중요한 시장이다. 아마존 입점을 통해 더 많은 고객들이 니즈덤의 피부 장벽 강화 제품을 경험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피부 고민을 해결하는 혁신적인 제품 개발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니즈덤의 이번 미국 시장 진출은 단순한 수출 이상의 의미를 지닌다. 민감성 피부에 대한 이해를 바탕으로 한 더마 코스메틱 제품을 통해 미국 내에서 확고한 입지를 다지고, 이를 발판으로 글로벌 시장에서도 경쟁력을 강화할 예정으로 보인다.
향후에는 니즈덤의 공식 미국 웹사이트를 통한 다양한 할인 및 프로모션을 통해 미국 내 소비자들이 제품을 손쉽게 구매하고 경험할 수 있도록 지원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아마존 검색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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