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usic

블링원, 리메이크 앨범 '미스터' 쇼케이스 성료

송영원 기자
2025-07-03 11:24:24
기사 이미지
블링원, 리메이크 앨범 '미스터' 쇼케이스 성료  사진_월드케이팝센터 제공


걸그룹 블링원이 세번째 디지털 싱글 ‘미스터’ 쇼케이스를 성료하고 음원을 공식 발매했다.

2일 서울 중구 월드케이팝센터 CREST72홀에서 그룹 블링원(BLINGONE)의 세 번째 디지털 싱글 앨범 ‘미스터(Mister)’ 발매기념 쇼케이스가 열렸다. 

이 날 쇼케이스에서 블링원은 컴백 타이틀곡 ‘미스터’의 무대를 최초로 공개하며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블링원은 월드케이팝센터의 걸그룹 오디션 프로젝트 ‘클릭더스타’의 두 번째 유닛으로, 전세계적인 케이팝의 열풍을 남미에 이어 중국에서도 이어가고 있는 블링원 CN 팀이다. 지난 2월 한국 데뷔 싱글 ‘버블검(Bubble Gum)’을 발매하며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블링원의 세 번째 디지털 싱글은 KARA의 히트곡 ‘미스터(Mister)’의 리메이크 앨범이다. UK 개러지 장르로 리메이크해 중독성 있는 후렴을 한층 더 강렬하고 에너지 넘치게 구성했다. 여기에 블링원만의 파워풀한 퍼포먼스가 더해져 새로운 분위기로 거듭난 ‘미스터’를 만나볼 수 있다.

본격적인 무대에 앞서 뮤직비디오도 공개됐다. 영화 ‘월요일이 사라졌다’에서 모티브를 얻어 블링원이라는 하나의 정체성 속에 있던 멤버들이 점차 각자의 이름과 개성을 찾아가는 이야기로, 서바이벌 출신 멤버들이 성장해나가는 과정을 시각적으로 잘 풀어냈다는 반응을 얻었다.

이어 블링원의 ‘미스터’가 공개됐다. 원곡의 자신감 넘치는 분위기와는 또 다른, 하이틴 소녀 처럼 발랄하고 사랑스러운 퍼포먼스는 블링원만의 새로운 ‘미스터’를 완성하며 보는 이들을 빠져들게 했다. 멤버들의 상큼한 음색과 비주얼은 키치한 매력을 더하며 마법같은 순간을 선사했다.

독창적인 감성으로 무장한 블링원 멤버들은 쇼케이스를 통해 “다시 무대에 설 수 있어 기쁘고 설레면서 한 편으로는 굉장히 떨린다"며 "이번 무대를 위해 굉장히 열심히 준비했으니 기대 많이 부탁드린다"고 인사했다.

한편 블링원은 이번주 금요일 KBS ‘뮤직뱅크’를 시작으로 ‘미스터’의 공식 활동에 나설 예정이다.

송영원 기자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