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lture

DS뮤지컬컴퍼니, ‘한글용사 아이야’ ’위시캣’ 연이어 선보여

정혜진 기자
2025-07-09 14:23:09
기사 이미지
DS뮤지컬컴퍼니, ‘한글용사 아이야’·’위시캣’ 연이어 선보여


국내 대표 공연 제작사 DS뮤지컬컴퍼니가 2025년 여름방학 시즌을 맞아 온 가족을 위한 뮤지컬 두 편을 서울 초연으로 선보인다고 밝혔다.

7월 12일 개막하는 뮤지컬 ‘한글용사 아이야 새로운 이야기 <달라도 친구야!>’와 8월 9일 막을 올리는 뮤지컬 ‘위시캣 <소원을 노래해!>’가 유니버설아트센터에서 연이어 관객을 만난다. 교육적 메시지와 환상적인 볼거리를 모두 갖춘 두 작품으로 올여름 가족 관객들에게 잊지 못할 감동과 재미를 선사할 계획이다.

7월 12일부터 8월 3일까지 공연되는 ‘한글용사 아이야’는 '영어용사 달라도' 등 새로운 캐릭터의 등장으로 다문화 시대에 필요한 ‘다름을 존중하는 법’을 유쾌하게 알려준다. 아이야와 친구들이 빼앗긴 존댓말을 되찾아가는 모험은 아이들에게 올바른 언어 습관의 중요성을 자연스럽게 일깨운다.

그 열기는 8월 9일부터 24일까지 ‘뮤지컬 위시캣’이 이어받는다. 인기 애니메이션을 원작으로 한 이 작품은 평범한 소녀 안나가 소원을 들어주는 고양이 '아이냥'의 도움으로 아이돌의 꿈에 도전하는 흥미진진한 과정을 그린다. 환상적인 퍼포먼스와 신나는 음악, 입체 영상 효과가 아이들의 상상력을 자극하며 용기와 희망의 메시지를 전한다.

DS뮤지컬컴퍼니 김철현 대표는 “’한글용사 아이야’의 재미와 교훈, 화려한 무대 효과로 온 가족에게 특별한 추억을 선사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위시캣’은 아이들이 꿈꾸는 소원의 메시지를 담기 위해 심혈을 기울였다"며, "가족 모두에게 따뜻한 감동을 전하는 소중한 시간이 되기를 바란다”고 덧붙였다.

두 작품 모두 티켓링크, NOL티켓, 네이버에서 예매 가능하며, 다양한 할인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한편 DS뮤지컬컴퍼니는 ‘번개맨’, ‘신비아파트’, ‘캐치티니핑’, ‘흔한남매’ 등 다수의 인기 가족 뮤지컬을 만들어낸 국내 최고의 공연 제작사로, 교육과 재미를 동시에 선사하는 양질의 콘텐츠를 통해 모든 세대가 공감하고 즐길 수 있는 공연 문화를 만들어가고 있다.

정혜진 기자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