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THE 맛녀석’ 김해준, 군산 초원사진관에서 버킷리스트 실현

정윤지 기자
2025-08-02 15:36:50
기사 이미지
예능 'THE 맛있는 녀석들' (사진: 코미디TV)

김해준이 버킷리스트를 이뤘다.
 
지난 1일 방송된 코미디TV ‘THE 맛있는 녀석들’에서는 군산 맛집 투어에 나선 김해준의 모습이 공개됐다.
 
이날 방송은 ‘원픽의 기사 - 바다 도시’ 특집 2편으로 각자 배정된 지역에 도착 후 택시에 탑승, 기사의 추천 맛집 방문과 섭외까지 직접 해야 하는 미션으로 진행됐다.
 
김해준은 빠르게 식사 미션을 성공했지만 ‘8월의 크리스마스’ 영화 속 장소인 초원사진관을 방문하고 싶은 마음에 다시 한번 택시 미션에 도전했다.
 
김해준은 택시 기사에게 “군산의 원픽 관광 명소가 있을까요?”라고 질문을 했으나 돌아온 답변은 ‘물빛다리 광장’이었다. 

이에 김해준은 “저는 8월의 크리스마스 영화를 재미있게 봤다. 사진을 찍어도 좋긴 하겠죠?”라며 초원사진관 답변을 유도했으나 택시 기사는 시종일관 물빛다리 광장을 추천하며 그곳에 김해준을 데려다주어 웃음을 안겼다.
 
그러나 포기를 모르는 김해준은 다시 택시를 잡아 초원사진관을 재차 유도했으나 이번에는 진포해양테마공원을 추천받아 또 한 번 폭소를 자아냈다.
 
결국 우여곡절 끝에 초원사진관을 방문한 김해준은 감성을 외치며 영화 속 한석규 성대모사와 장면을 재연해 감동을 안겼다.
 
한편 ‘THE 맛있는 녀석들’은 지난주부터 단순 맛집 먹방에서 탈피해 야외 버라이어티로 개편을 선보였다. 이후 멤버들끼리의 또 다른 케미를 선보인다며 호평이 이어지고 있으며, 방송은 매주 금요일 저녁 8시 코미디TV에서 시청할 수 있다.

정윤지 기자 yj0240@bntnews.co.kr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