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애니메이션 '아기돼지 3형제: 도넛별 대모험'이 바로 오늘부터 IPTV & 디지털 VOD 서비스를 오픈한다.
'아기돼지 3형제: 도넛별 대모험'은 세계 명작 동화 ‘아기돼지 3형제’를 원작으로, 원작 동화 탄생 135주년을 기념해 만들어졌다. 영화는 어린이 관객들에게 친숙한 동화에 더 넓어진 세계관과 더욱 기발해진 상상력을 더해 풍성한 재미를 선사한다.
극장에서 영화를 관람한 실 관람객들의 “캐릭터들이 너무 귀엽고, 영화의 스토리도 좋았다. 아이들이 보기 딱 좋은 영상”(네이버_kimm****), “유쾌하고 감동적인 애니메이션. 초등학교 저학년까지 어린이들 보여주기 최적”(네이버_shnd****), “조카가 집에 가자는 말도 안 하고 집중해서 잘 본다. 아기들 맞춤의 훈훈한 스토리, 애니메이션임에도 스펙터클한 스케일!”(네이버_mmm****) 같은 극찬이 끊이지 않았던 만큼, 안방에서 아기돼지들의 모험을 만나게 될 관객들의 기대 역시 한껏 높아진다.
'아기돼지 3형제: 도넛별 대모험'은 오늘부터 IPTV(KT GENIE TV, SK Btv, LG U+ TV), 홈초이스(케이블TV VOD), 네이버 시리즈온, WAVVE, 구글플레이, KT skylife, 쿠팡플레이, 웹하드 등 다양한 플랫폼을 통해 안방극장으로 찾아간다.
귀여운 아기돼지들과 함께 떠나는 달콤짜릿 우주 대모험! '아기돼지 3형제: 도넛별 대모험'은 오늘부터 IPTV & 디지털 VOD 서비스를 통해 만날 수 있다.
박지혜 기자 bjh@bntnews.co.kr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