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글로벌 K-팝 최정상을 향해 질주하는 초대형 신인 보이그룹 알파드라이브원(ALPHA DRIVE ONE, ALD1, 알디원)이 데뷔 후 첫 매거진 커버 화보를 추가 공개했다.
공개된 화보 속 알파드라이브원은 소년미와 럭셔리함을 동시에 선보여 시선을 사로잡았다. 알파드라이브원은 두 가지 매력을 자연스럽게 오가며 각 멤버의 개성과 세련된 스타일링이 조화를 이뤘고, 신인답지 않은 높은 콘셉트 소화력으로 남다른 인상을 남겼다.
특히 이번 화보는 이탈리아 럭셔리 브랜드 미우미우(Miu Miu)와 알파드라이브원의 협업으로 완성돼 눈길을 끈다. 알파드라이브원은 하이엔드 브랜드 스타일을 완벽히 소화하며 차세대 럭셔리 아이콘으로서의 존재감을 알렸다.

이후 진행된 인터뷰에서 알파드라이브원은 ‘ALWAYS, ALLYZ(팬덤명, 앨리즈)’라는 키워드를 통해 팬들을 향한 감사의 마음을 내비쳤다. 리더 리오는 “팬들의 사랑으로 만들어졌기 때문에 팬분들에게 감사한 마음으로 열심히 하겠다”라며 진심을 밝혔고, 준서는 “매 순간 할 수 있는 일을 당연하게 여기지 않는 마음이 중요하다”라고 덧붙였다.
이어 아르노는 “겸허하고 감사하는 태도”를 이야기했고, 건우는 “팬분들의 편지를 읽으면 마음가짐이 돌아온다”라며 자신만의 초심을 되찾는 방법을 전했다. 상원은 “지금처럼 늘 무대에 진심이면 좋겠다”라고 바람을 드러냈으며, 씬롱은 “항상 감사하는 마음으로 활동하고 싶다”라며 변함없는 마음가짐을 밝혔다.
한편, 알파드라이브원은 앞으로도 다양한 활동을 통해 글로벌 K-팝 팬들과 활발한 소통을 이어갈 예정이다.
윤이현 기자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