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글로벌 IP 콘텐츠 기업 에스에이엠지엔터테인먼트(이하 SAMG엔터)가 자사 핵심 IP ‘캐치! 티니핑’의 오프라인 체험형 공간 ‘티니핑월드 인 판교’의 연간 회원권을 출시한다.
연간 회원 전용 콘텐츠도 차례로 확대된다. 주말 클래스 ‘토요일은 티니핑에서 배우는 날’을 론칭해 토요일에는 쿠킹 클래스, 일요일에는 아트 클래스로 운영할 예정이다. 주말 클래스의 첫 회차는 연간 회원 전용으로 진행되며, 할인 혜택과 함께 차별화된 체험 기회를 제공한다.

기존 인기 프로그램인 ‘공주·왕자 파티’는 티아라 제작 아트클래스와 헤어·메이크업 부티크 체험을 결합한 프리미엄 콘텐츠로 고도화된다. 또한, 티니핑월드의 세계관을 스토리텔링 방식으로 풀어낸 신규 도슨트 투어 프로그램 '하모니 마을의 비밀'을 신설해 관람 경험을 확장한다.
‘로열 하모니 패스’는 티니핑월드 인 판교 네이버 예약 페이지를 통해 한시적으로 판매된다. 이후 보다 많은 고객에게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쿠팡을 통한 추가 판매도 진행될 예정이며, 수량 소진 시 조기 마감된다.
한편, ‘티니핑월드 인 판교’는 2023년 12월 경기도 판교 파미어스몰에 오픈한 도심형 테마 공간이다. 지난해 약 11만 명이 방문했으며, 다양한 테마형 팝업과 공연 콘텐츠를 선보이며 안정적인 운영 성과를 이어가고 있다.
이다미 기자
bnt뉴스 라이프팀 기사제보 life@bntnews.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