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각자의 방식으로 타인의 감정을 볼 수 있는 특별한 능력을 가진 다섯 명의 청춘들이 비밀을 숨긴 채 서로의 감정을 읽고 감추고 오해하며 맞춰가는 감성 판타지 로맨스 ‘나만의 비밀’이 챤미나(CHANMINA)의 주제곡이 담긴 설렘 가득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영화 ‘나만의 비밀’의 주제곡 ‘아이 해이트 디스 러브송(I hate this love song)’을 직접 작사 작곡한 뮤지션 챤미나는 한국에서 태어나 일본에서 활동하는 래퍼이자 싱어로 10, 20대에게 압도적인 지지를 얻고 있다.
그녀는 ‘아이 해이트 디스 러브 송’에 대해 “제 첫사랑을 떠올리며 쓴 곡입니다. ‘말하고 싶지만 말할 수 없으니 알아줘!’라는 조금 사랑스러운 곡”이라고 소개하며, “영화 ‘나만의 비밀’처럼 달콤하고 새콤하면서 쌉싸름한 곡”이라고 설명해 기대감을 높인다.
매력적인 보이스에 맞춰 시작되는 뮤직비디오는 풋풋한 청춘의 감성으로 가득한데, 정겨운 고등학교의 교실과 교정, 연극 발표, 수학여행의 밤을 배경으로 다섯 소년 소녀들의 첫사랑과 우정이 그려진다.
이번에 공개된 뮤직비디오는 불확실하기에 더 빛나지만 때로는 괴로워하는 젊은이들에게 손을 내미는 이 영화의 메시지와 시너지를 일으키며, 이번 겨울 가장 기대되는 감성 영화로 떠오른다.
챤미나의 주제가로 영화의 매력과 완성도를 높인 새로운 감성 판타지 로맨스 ‘나만의 비밀’은 내년 1월 21일 개봉 예정이며 주제곡 뮤직비디오는 메가박스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윤이현 기자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