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보이그룹 NEXZ(넥스지)가 한 장의 청춘 영화 같은 신보 수록곡 ‘Next To Me’(넥스트 투 미)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NEXZ는 지난 10월 27일 세 번째 미니 앨범 ‘Beat-Boxer’(비트복서)를 발매하고 컴백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JYP엔터테인먼트는 지난 18일 오후, ‘Next To Me’ 뮤직비디오 완편을 게재했다.
신보 5번 트랙에 자리한 ‘Next To Me’는 순수한 마음으로 사랑에 빠지는 순간을 감각적으로 풀어낸 노랫말, 통통 튀는 피아노 선율 위로 어우러진 하모니가 따뜻한 분위기를 자아내는 곡이다. NEX2Y(팬덤명: 넥스티)를 떠올리며 만들어 팬들과 함께하는 순간의 설렘을 담았고 멤버 전원이 작사, 토모야가 작곡과 편곡, 하루가 작곡에 참여했다.
NEXZ는 지난 14일 KBS 2TV ‘뮤직뱅크’, 15일 MBC ‘쇼! 음악중심’, 16일 SBS ‘인기가요’에 출연해 타이틀곡 ‘Beat-Boxer’ 무대를 선보였다. 탄탄한 실력으로 꾸준하게 호응을 이끄는 중이다.
한편 일본 첫 라이브 투어 및 데뷔 첫 국내 단독 콘서트 성료, 국내외 대중음악 시상식 수상 등 2025년 무한한 성장세를 거듭 중인 NEXZ가 앞으로 펼칠 새로운 활약에 이목이 집중된다.
윤이현 기자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