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올인원 디지털 베뉴 플랫폼’ 빅크(BIGC)가 ENA 음악 프로그램 ‘ENA 케이팝업 차트쇼’와 함께 올해 마지막 회차인 17회차를 선보이며, 글로벌 K-POP 팬덤과의 뜨거운 만남을 선사한다.
‘ENA 케이팝업 차트쇼’ 17회차는 오는 28일(금) 오후 6시, ENA 채널을 통해 방송된다. 17회차 라인업으로는 키스오브라이프, 82MAJOR, 피프티피프티, 아홉(AHOF), 이보람, 닥터코어911, KIIRAS(키라스), XLOV, 뉴비트(NEWBEAT), XODIAC, 김혜림, 오아베(O.A.Be), Blue.D, NWH:I 등이 전격 출격해 화려한 무대를 예고하고 있다.
이처럼 투표와 옥외광고 리워드를 중심으로 전 세계 팬들이 참여하는 차트쇼로 자리 잡은 가운데, 이번 17회차에서도 X(구 트위터) 방청권 이벤트를 비롯해, 공식 앱과 홈페이지를 통한 글로벌 팬 투표 등의 진행으로 K-POP 팬덤의 뜨거운 관심이 쏟아지고 있다.
특히 10회차부터 16회차까지 ‘ENA 팬스 초이스’ 1위 아티스트들이 영등포 타임스퀘어 전광판을 장식하며 화제를 모으고 있으며, 이번 17회차에서도 팬들의 투표로 선정된 아티스트가 타임스퀘어를 빛낼 예정이다.
빅크는 팬덤의 자발적 참여를 중심으로 방송과 디지털 캠페인이 유기적으로 연결되는 K-POP 엔터테인먼트 문화를 만들어가고 있다.
한편, 빅크는 올인원 디지털 베뉴 플랫폼으로, 아티스트와 팬이 함께 참여하는 투표, 이벤트, 굿즈 및 공연 프로젝트를 지속적으로 전개하고 있다. ENA 케이팝업 차트쇼를 비롯해 다양한 IP와의 협업을 통해 팬덤 중심의 엔터테인먼트 문화를 확장하고 있으며, 글로벌 팬덤이 직접 만들어가는 ‘참여형 K-POP 생태계’를 구축하고 있다.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