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아기가 생겼어요’ 최진혁 위기일발

정윤지 기자
2026-01-31 14:07:35
기사 이미지
토일드라마 ‘아기가생겼어요’ (제공: 채널A)

채널A 토일드라마 ‘아기가 생겼어요’ 최진혁이 오연서의 품 안으로 쓰러진다.

채널A 토일드라마 ‘아기가 생겼어요’가 오늘 5회 방송을 앞두고 심상치 않은 폭풍 전개를 예고했다. 동명의 인기 웹소설과 웹툰을 원작으로 한 ‘아기가 생겼어요’는 결혼을 거부하던 두 남녀의 아찔한 로맨틱 코미디를 담고 있다.

방송 전 공개된 스틸 컷 속 강두준(최진혁 분)은 홀로 엘리베이터에 탑승해 있다. 강두준은 자신의 손을 바라보며 굳은 표정을 짓고 있어 시선을 끈다. 강두준은 과거 형을 잃은 사고 트라우마 탓에 타인의 손을 잡지 못하는 고통 속에 살고 있다. 최진혁에게 모종의 사건이 발생했음을 암시하는 대목이다.

이어지는 장면에서는 강두준이 장희원(오연서 분) 품으로 쓰러져 긴장감을 고조시킨다. 쓰러진 강두준을 받아 든 장희원 얼굴에는 충격과 당혹감 등 복잡한 감정이 서려 있다. 제작진은 “두준과 희원 사이 로맨스가 큰 전환점을 맞는다”라고 전했다.

작품은 해외에서도 반응이 뜨겁다. 글로벌 OTT 라쿠텐 비키 방영 첫 주 미주, 유럽 등 116개 국가에서 시청자 수 1위를 달성했다. 일본 유넥스트에서도 2주 연속 전체 한류 드라마 랭킹 1위를 지켰다. 글로벌 흥행력을 입증한 ‘아기가 생겼어요’ 5회 방송시간은 오늘 밤 10시 30분이다.

정윤지 기자 yj0240@bntnews.co.kr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