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디즈니+의 오리지널 예능 ‘운명전쟁49’가 오는 11일 공개를 확정한 가운데, 운명의 판을 쥐고 흔드는 운명술사들의 치열한 순간을 담은 ‘운명을 보는 손’ 스틸 6종을 공개했다.
이러한 기대 속에서 공개된 ‘운명을 보는 손’ 스틸은 운명술사들이 오직 손과 자신만의 도구로 운명을 읽는 순간을 포착해 시선을 사로잡는다. 오방과 오행을 상징하는 오색의 깃발 ‘오방기’를 움켜쥔 손, 점괘를 보기 위해 산가지를 고르는 손, 여러 장의 타로 카드를 흩어놓고 리딩을 준비하는 손, 화려한 부채를 활짝 펼쳐둔 채 자료를 분석하며 펜을 쥔 손, 숟가락으로 쌀점을 확인하는 손까지.


각기 다른 방식으로 운명을 해석해 온 운명술사들의 세계를 상징적으로 담아내며, 이 서바이벌이 관점과 해석이 충돌하는 치열한 전쟁임을 암시한다. 과연 이 손끝에서 어떤 선택이 내려지고, 운명을 어떻게 가르게 될지 궁금증을 높인다.
디즈니+의 오리지널 예능 ‘운명전쟁49’는 49인의 운명술사들이 모여 여러 미션을 통해 자신의 운명을 시험하는 신들린 서바이벌을 펼치는 작품으로 서바이벌 예능에 새로운 패치를 장착하며 신선한 충격과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흑백요리사: 요리 계급 전쟁’, ‘뭉쳐야 찬다’ 시리즈 등 새로운 포맷, 재치 넘치는 기획으로 호평받은 대한민국 최고의 예능 제작진들이 모여 참신한 기획으로 기기묘묘한 서바이벌을 진행, 한계를 뛰어넘는 재미를 전할 예정이다.
그 누구도 도전한 적 없는 신박하고 쫄깃한 설정과 긴장감 넘치는 미션으로 최고의 재미를 선사할 디즈니+의 오리지널 예능 ‘운명전쟁49’는 오는 11일 4개의 에피소드를 공개, 이후 매주 3개, 2개, 1개의 에피소드가 차례로 공개되며 총 10개의 에피소드를 만나볼 수 있다.
이다미 기자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