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Styling

태양을 피하는 방법, 선글라스 

임재호 기자
2023-05-25 10:35:24
@jennierubyjane


날이 갈수록 태양이 강해지고 있다. 뜨거운 자외선은 피부에도 부담이 되고, 덥기 때문에 짜증도 난다. 무엇보다 눈이 부셔서 시야를 방해하기도 한다. 

볼캡으로 태양을 가려보기도 하지만 뭔가 부족하다. 그럴 땐 바로 선글라스. 스타일리시하고 시크한 무드를 연출할 뿐만 아니라 운전을 하는 사람의 경우에는 더욱 필수템인 선글라스. 

스타들의 선글라스 활용법을 참고해 뜨거운 여름, 태양을 피해보자. 

#장희령 

@hehehe0

장희령은 근본 중의 근본, 흰 티에 라이트 블루 컬러 데님과 옐로 컬러의 상큼한 슈즈로 포인트를 주었다. 여기에 시크하게 집게핀으로 집은 머리에 선글라스를 착용해 ‘꾸안꾸’ 무드를 더해 스타일리시함을 더한 청순 OOTD를 연출했다. 

#블랙핑크 제니 

@jennierubyjane

패션계에서 주목할 수밖에 없는 패션 센스를 가진 아이코닉 스타 블랙핑크 제니는 땋은 머리와 톱, 탱크톱, 와이드핏 팬츠로 한여름에 코가 시릴 정도의 쿨내를 풍겼다. 다소 오버한 사이즈의 선글라스로 사이버틱한 무드는 물론, 힙한 바이브까지 동시에 뽐냈다. 

#차정원 

@ch_amii

차정원 역시 ‘패션피플’로서 선글라스 하면 빼놓을 수 없다. 그는 귀여운 프린팅이 그려진 화이트 컬러 반팔 티셔츠 위에 화이트 계열 컬러의 귀여운 디자인의 선글라스를 착용했다. 직접 착용하지 않고 머리 위에 살짝 얹어 귀여운 면모를 보였다. 

#안소희 

@ssoheean

인스타그램과 유튜브로 활발히 소통하고 있는 배우 안소희는 오버사이즈의 선글라스로 민낯은 숨기고, 스타일은 더했다. 그는 티셔츠 위에 오버핏의 셔츠, 화이트 데님과 벨트로 포인트를 준 군더더기 없는 데일리룩에 꾸미지 않은 수수한 헤어, 여기에 선글라스로 시크한 느낌을 완성해 냈다. 여름에 시크함을 더하고 싶다면 선글라스를 적극 활용하는 것도 좋은 방법.

임재호 기자 mirage0613@bntnews.co.kr
bnt뉴스 패션팀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