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Styling

오피스룩 연출 팁

한효주 기자
2023-06-06 11:14:00
@hyeri_0609


데일리로 늘 입는 오피스룩 아이템인 블레이저, 베스트, 블라우스, 셔츠, 슈트, 팬츠, 스커트까지, 여러 실루엣과 디테일의 아이템으로 다채로운 무드를 연출할 수 있는데.

백이나 슈즈를 색다르게 코디해 비슷한 분위기의 옷에 차별화된 포인트를 더해 보는 것은 어떨까. 포멀한 룩에 멋스러운 아이템을 덧대어 고급미를 배가시킨 룩으로 당당하게 거리를 거닐어보자.

세련미를 더한 셀럽들의 아웃핏에서 스타일링 팁을 얻어보자.

@nayoungkeem

김나영은 핑크 칼라 블라우스와 밴딩 쇼츠에 스몰 숄더백을 들었다. 가벼운 블라우스 차림에 더할 백이 고민이라면 고급스러운 레더 백을 들어 무게감을 더해 볼 것을 추천한다.

@hyeri_0609

혜리는 크롭 재킷, 플리츠스커트, 백, 펌프스까지 모두 블랙으로 맞춘 클래식한 무드가 돋보이는 룩을 선보였다. 심플한 룩을 선호한다면 날렵함이 매력적인 스퀘어 쉐입의 가방으로 에지를 더해보자.

오피스룩에 더할 가방이 고민이라면?

사진출처: 엘레강스파리

몽쥬 버킷


천연 나파가죽으로 가죽 그대로의 느낌을 살려 부드러운 촉감을 가지고 있으며 내부 앞뒤의 포켓이 실용적이다. 또한 가죽을 꼬아 만든 탑 핸들과 탈부착이 가능한 조절형 크로스 스트랩이 포함되어 있어 숄더백, 탑핸들백, 크로스바디 3 way로 활용 가능한 장점이 있다.

사진출처: 엘레강스파리

무디 숄더백


미니멀한 라인의 우아한 스퀘어 실루엣의 엘레강스파리 무디 숄더백은 빅 백 트렌드를 포멀 하게 해석했다. 숄더끈에 솔트레지를 활용해 심플하지만 악센트 있는 디자인으로 핸들 길이 조절이 가능한 장점이 있다.

한효주 기자 hhz@bntnews.co.kr
bnt뉴스 패션팀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