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안성훈, 모태솔로 의혹에 “난 복잡한 사람” 강력 부인

송미희 기자
2023-06-07 17:33:10
사진제공: TV CHOSUN ‘트랄랄라 브라더스’

‘트랄랄라 브라더스’ 송민준이 안성훈에 대한 충격 폭로를 한다.
 
오늘(7일) 방송되는 TV CHOSUN ‘트랄랄라 브라더스’에서는 ‘미스터트롯2’ 眞 안성훈이 치명적인 의혹에 사로잡힌다. 많은 팬들의 뜨거운 사랑을 받는 안성훈이 모태솔로라는 것. 이 의혹의 진실은 무엇일지, 제기된 의혹에 안성훈과 트롯 브라더스는 어떤 반응을 보일지 주목된다.  
 
이날 방송에서는 팬들과 전화 통화도 하고 고품격 라이브도 선물하는 미니 팬미팅 ‘뽕이 빛나는 밤에’ 코너가 진행된다. ‘뽕이 빛나는 밤에’ 첫 사연 키워드는 ‘날 울린 남자’. 이에 MC 붐은 트롯 브라더스에게 “내가 이야기하지 않았나. 헤어질 때 잘 헤어져야 된다. 이렇게 사연이 오지 않나”라고 의미심장한 촉을 발동한다.
 
이때 누가 묻기도 전에 안성훈이 나서 “나는 아니다. 나는 깔끔하다”라고 변명해 의심을 더한다. 그런 안성훈을 보던 송민준이 “성훈이 형 모솔(모태솔로)이다”라고 기습 폭로한다. 송민준의 갑작스러운 충격 폭로에 모두들 놀라며 “정말 모솔이냐?”라고 안성훈에게 질문 공세를 퍼붓는다. 일부는 이해한다는 듯 고개를 끄덕여 웃음을 주기도.
 
이에 안성훈은 “아니다”, “나는 복잡한 사람”이라며 의혹을 강력 부인한다. 하지만 안성훈의 해명이 트롯 브라더스 전원을 설득시키지는 못한다. 안성훈 모솔 의혹의 진실이 밝혀질 ‘트랄랄라 브라더스’ 본방송에 이목이 집중된다.
 
한편 TV CHOSUN ‘트랄랄라 브라더스’는 오늘(7일) 밤 10시 방송된다.

송미희 기자 tinpa@bntnews.co.kr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