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트바로티’ 김호중의 세 번째 음악 영화 ‘바람 따라 만나리 : 김호중의 계절’이 10월 18일 개봉을 앞둔 가운데, 김호중이 직접 전하는 개봉 축하 영상과 보도스틸 6종을 공개했다.
‘바람 따라 만나리 : 김호중의 계절’은 전국 6개 도시에서 10만 팬들과 함께했던 김호중의 첫 전국 투어 콘서트 2022 KIM HO JOONG CONCERT TOUR ARISTRA (이하 '아리스트라') 공연 무대와 휴식을 위해 떠난 여행지에서의 모습을 담은 영화다.
이어 함께 공개된 보도스틸 6종은 ‘아리스트라’ 공연 속 화려한 모습부터 고군산도의 청정 자연 속 휴식을 만끽하는 모습까지 고스란히 담아내 눈길을 사로잡는다.
먼저 10만 명의 아리스와 함께한 ‘아리스트라’ 전국 투어 무대에서 감격에 찬 표정으로 객석을 바라보는 모습을 담은 스틸은 김호중의 지극한 팬 사랑과 뜨거웠던 현장의 열기를 전한다. 여기에 청명한 여름 하늘 아래 푸르른 들판, 탁 트인 해변, 고요한 숲속에서 편안히 사색을 즐기는 김호중의 모습을 담은 스틸은 휴식을 위해 직접 계획하고 떠난 휴식 여행에서 어떤 이야기가 펼쳐질지 호기심을 자극한다.
‘바람 따라 만나리 : 김호중의 계절’은 오는 10월 18일 전국 CGV에서 개봉된다.
박지혜 기자 bjh@bntnews.co.kr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