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커넥션’ 지성x전미도, 밥 먹다가 멈칫...갑자기 얼어 붙은 이유는?

송미희 기자
2024-06-05 17:43:33
금토드라마 ‘커넥션’ (제공: SBS)

‘커넥션’이 상승세 열기를 더할 ‘커넥션 1-4회 모아보기’를 전격 편성했다.

SBS 금토드라마 ‘커넥션’은 첫 방송 이후 꾸준히 동시간대 1위를 차지함과 동시에 웰메이드 드라마를 손꼽아 기다리던 시청자들의 뜨거운 지지를 받으며 저력을 입증하고 있다.

이에 ‘커넥션’은 오는 6일, 7일 ‘커넥션 1-4회 모아보기’를 특별 편성해 상승세 열기를 북돋는다.

오는 6일 오전 11시, 저녁 6시 30분, 7일 낮 12시 50분에 방송되는 ‘커넥션 1-4회 모아보기’는 1회부터 4회까지의 핵심 내용들을 요약한 방송으로 ‘커넥션’을 봐왔던 시청자들은 물론 처음 보는 시청자들까지 바로 이해할 수 있는 엑기스 내용으로 구성돼 극의 이해와 흥미를 돕는다.

또한 5부와 6부 내용을 미리 엿볼 수 있는 ‘미리보기’ 영상이 최초로 공개돼 본 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상승시킨다.

또한 ‘커넥션’ 지성과 전미도가 ‘경찰서 안 비밀접선’으로 이목을 집중시킨다. 극 중 오윤진이 점심시간에 맞춰 사건의 실마리를 찾으려 고심하던 장재경 앞에 깜짝 등장한 장면. 오윤진은 도시락을 든 채 해맑은 미소로 장재경에게 인사를 건네지만, 장재경은 심각한 얼굴을 유지해 극과 극 감정을 표출한다.

하지만 이야기를 나누던 도중 두 사람이 동시에 놀라 표정이 굳어지며 의문을 남기는 것. 과연 두 사람은 대화 도중 어떤 충격적인 사실을 발견한 것인지, 오윤진은 왜 갑자기 도시락을 들고 장재경 집이 아닌 경찰서로 찾아온 것인지 궁금증이 증폭된다.

그런가 하면 지성과 전미도는 ‘도시락 비밀회동’ 장면에서 겉으로 봤을 땐 스윗해 보이지만, 자세히 보면 수사의 한 부분인 이 장면의 자연스러운 긴장감을 섬세하게 표현해 극의 활력을 더했다.

밝은 인사로 등장한 두 사람은 촬영 전 담소를 나누며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이끌었고, 친친 케미를 터트리며 남다른 티키타카를 뽐냈다.

제작진은 “지성과 전미도는 극성을 치솟게 하는 힘이 있는 배우들이다. 일상적인 연기에도 의미를 심어준다”라는 극찬과 동시에 “‘1-4회 모아보기’를 통해 내용을 복습하고, 5회 내용을 추리하며 방송을 기다리는 것도 즐거운 시청 팁이 될 수 있을 것이라 생각된다. 모아보기도, 본 방송에도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SBS 금토드라마 ‘커넥션’ 5회는 오는 7일 밤 10시에 방송된다.

송미희 기자 tinpa@bntnews.co.kr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