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더현대 서울에서 최근 진행된 메리온(MERRYON)의 첫 팝업스토어가 폭발적인 반응을 끌어내며 성공적으로 마무리됐다.
이번 팝업을 통해 메리온은 단순한 온라인 브랜드를 넘어 오프라인에서도 감성과 스타일을 전달할 수 있는 브랜드로의 가능성을 보여줬다.
메리온(MERRYON)은 ‘클래식(Classic), 트렌디(Trendy), 로맨틱(Romantic)’이라는 브랜드 철학 아래, 시간이 지나도 변하지 않는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여성 의류 브랜드다. 클래식한 디자인에 트렌디한 요소를 더해 일상 속에서도 특별함을 느낄 수 있는 룩을 제안하며, 섬세한 디테일과 감성적인 무드로 MZ세대 여성들의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정혜진 기자
bnt뉴스 패션팀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