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그룹 비투비(BTOB) 이민혁(HUTA)이 워터밤에서 진가를 뽐냈다.
워터밤은 물놀이와 공연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국내 최대 규모의 여름 음악 페스티벌이다. 이민혁은 지난 2023년 비투비 완전체로, 2024년 스페셜 게스트인 서은광과 함께 유닛 구공탄(90TAN)과 솔로 아티스트 이민혁(HUTA)으로 워터밤 무대에 올라 열정 넘치는 무대를 꾸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이날 이민혁은 솔로곡 ‘위험해’, ‘너도? 나도!’, ‘붐(BOOM)’과 구공탄의 ‘탕탕탕(TANG TANG TANG)’ 등 글로벌 팬들의 큰 사랑을 받은 명곡을 연달아 선보였다. 또한 과감한 상의 탈의로 선명한 복근이 돋보이는 완벽한 근육질 몸매를 드러내 공연 분위기를 더욱 뜨겁게 달궜다.
특히 이민혁은 오는 21일 발매 예정인 새 EP 앨범 ‘훅(HOOK)’의 수록곡 ‘젖어’, ‘탈출각’ 2곡의 무대를 선공개해 글로벌 팬들을 더욱 열광하게 했다. 쏟아지는 물줄기 아래서도 흔들림 없는 라이브를 선보였다.
워터밤에 이어 지난 6일 오후 6시에는 공식 SNS를 통해 ‘훅’의 프로모션 스케줄러가 공개돼 또 한 번 팬들의 열띤 반응을 자아냈다.
이어서 15일에는 ‘훅’의 수록곡 전곡을 미리 들어볼 수 있는 하이라이트 메들리가 공개되며, 앨범 발매 3일 전인 18일에는 타이틀곡 뮤직비디오 티저가 공개될 예정이다.
한편 이민혁의 새 EP 앨범 ‘훅’은 오는 21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이현승 기자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