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이브(IVE)가 미니 4집 ‘아이브 시크릿(IVE SECRET)’ 컴백을 기념해 글로벌 다이브들과 베리즈에서 특별한 시간을 보낸다.
카카오엔터테인먼트는 아이브가 오는 25일(월) 오후 5시 글로벌 K컬처 팬 플랫폼 베리즈(Berriz)에서 컴백 실시간 라이브를 열고 글로벌 다이브를 만난다고 밝혔다. 이번 라이브는 ‘IVE SECRET LIVE(아이브 시크릿 라이브)’라는 이름으로 진행되며, 6명의 아이브 멤버들은 전 세계 팬들이 보내온 사전 질문과 실시간 댓글을 통해 한층 가까이 소통할 예정이다. 그간 베리즈를 통해 롤라팔루자 베를린 비하인드를 비롯한 다양한 일상 사진들을 공유하는 등 전 세계 팬들과 24시간 밀착 소통하며 따뜻한 응원을 받아왔던 만큼, 컴백 당일 가장 먼저 팬들과 라이브로 만나 컴백에 대한 설렘과 즐거움을 함께 나누고 뜨거운 컴백 열기를 이어간다는 계획이다.
또한, 이날은 ‘베리즈가 대신 배달해 드립니다(베배드림)’ 코너도 마련되어 팬들을 위한 특별한 선물도 선사한다. 멤버들이 실시간으로 팬들의 질문에 답하고, 컴백 준비 과정과 에피소드 등 비하인드를 이야기하며, 자신들의 폴라로이드 사진을 직접 꾸미는 시간을 갖는다. 이날 완성된 사진은 라이브 종료 후, 베리즈 공식 SNS 엑스(X)에서 진행하는 이벤트를 통해 선정된 팬들에게 전달될 계획이다.
카카오엔터테인먼트의 글로벌 K컬처 팬 플랫폼 베리즈는 아이브를 비롯해 아이유, 몬스타엑스, 우즈, 정승환, 키키 등 아티스트들은 물론 디즈니+의 오리지널 시리즈 ‘북극성’ 등 다양한 IP의 팬 커뮤니티를 열고 전 세계 팬들과 소통하고 있다. 다양한 장르의 K콘텐츠를 사랑하는 전 세계 팬들이 한데 모여, 함께 소통하고 교감하는 놀이공간으로서, 한층 확장된 즐거움을 느낄 수 있도록 다양한 시도를 이어갈 계획이다.
정혜진 기자 jhj06@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