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세븐틴 아워 챕터’ 에피소드 포스터 공개

이현승 기자
2025-11-13 13:20:28
기사 이미지
‘세븐틴 아워 챕터’ 에피소드 포스터 공개 (제공: 디즈니플러스)


뛰어난 스토리텔링과 혁신적인 콘텐츠로 최상의 엔터테인먼트 경험을 선사하는 세계적인 스트리밍 서비스 디즈니+의 오리지널 다큐멘터리 시리즈 ‘세븐틴: 아워 챕터’가 14일 두 번째 에피소드 공개를 앞두고 기대감을 높이는 2회 에피소드 포스터를 공개했다. 

공개와 동시에 전 세계 디즈니+ 구독자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세븐틴: 아워 챕터’가 세븐틴의 한층 더 진솔한 청춘의 이야기를 담은 2회를 오는 14일 공개한다. 첫 회에서 ‘지금, 어디쯤에 와 있다고 생각하는가’라는 질문을 통해 자신들의 여정을 되돌아봤던 세븐틴은 이번 회차에서 ‘세븐틴으로서 잃은 것과 얻은 것’에 대한 깊은 고백을 전하며, 아티스트로서 그리고 청춘으로서의 고민을 솔직하게 드러낼 예정이다. 

공개될 에피소드에서는 숨 가쁘게 이어진 해외 투어 일정 속에서도 최선을 다하며 무대를 준비하는 세븐틴의 열정과 그 틈새에서 잠시나마 자신만의 시간을 보내는 멤버들의 일상이 교차하며 따뜻한 여운을 전할 예정이다. 또한, 호시X우지의 싱글 1집 ‘BEAM’의 앨범 작업 과정도 담겨 있어, 음악으로 자신들의 이야기를 표현해온 세븐틴의 진정성과 예술적 성장의 과정을 엿볼 수 있다.

이에 앞서 공개된 에피소드 포스터는 멤버들의 다양한 일상과 회복의 순간을 포착하며 시선을 사로잡는다. 각자의 방식으로 휴식을 즐기고, 서로를 격려하며 다시 나아갈 힘을 쌓아가는 세븐틴의 모습은 10년의 여정 속에서도 변함없이 이어지는 팀워크와 우정을 상징한다. 

특히 이번 에피소드는 아티스트로서의 열정과 부담, 그리고 청춘의 고민까지 솔직하게 담아내며, 동시대를 살아가는 청년 세대의 공감을 불러일으킬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음악을 통해 청춘의 다채로운 순간을 그려온 세븐틴이 이번 두 번째 챕터에서 어떤 새로운 이야기를 들려줄지 전 세계 팬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세븐틴: 아워 챕터’는 스스로에게 끝없이 던진 물음, 10년의 여정에서 답을 찾아낸 세븐틴이 지금, 처음 전하는 이야기를 담은 디즈니+의 오리지널 다큐멘터리 시리즈. ‘세븐틴: 아워 챕터’는 오직 디즈니+에서만 공개되며, 이후 매주 금요일 1편씩 총 4개의 에피소드를 만나볼 수 있다.

이현승 기자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