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usic

손태진 D-1

박지혜 기자
2025-11-17 07:31:59
기사 이미지

가수 손태진이 '사랑의 멜로디'로 올가을 대중의 귀를 사로잡을 준비를 마쳤다.

손태진은 내일(18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디지털 싱글 '사랑의 멜로디'를 발매하며 약 1년 만의 신곡을 선보인다. 정규 1집을 통해 깊고 섬세한 감성을 보여준 그는 이번 신곡에서 특유의 따뜻한 보컬 톤에 경쾌한 업템포 리듬을 더해, 보다 넓은 층의 청취자가 즐길 수 있는 대중적 활기를 선사할 예정이다.

신곡 '사랑의 멜로디'의 핵심 기대 포인트는 직관적이고 중독적인 멜로디와 희망적 메시지가 어우러진 '대중픽 트롯송'이라는 점이다. 화려한 브라스와 경쾌한 비트, 그리고 손태진 특유의 풍성한 보컬과 따뜻한 곡 해석력이 어우러져 누구나 한 번만 들어도 쉽게 따라 부를 수 있는 듣기 편한 트롯송으로 완성됐다.

곡 전반을 관통하는 따뜻한 메시지도 눈길을 끈다. 사랑과 희망의 메시지가 밝은 사운드 위에 자연스럽게 스며들며 듣는 이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온기로 기분을 끌어올린다. 흥겹게 즐길 수 있는 '싱어롱 트로트'의 매력을 온전히 담아낸 이번 신곡은 올가을 가장 가볍고 오래도록 사랑받을 '대중픽 트로트'로 자리할 전망이다.

한편, 손태진은 신곡 발매와 함께 오는 12월 6~7일 서울을 시작으로 대구, 부산에서 '2025 손태진 전국투어 콘서트 '을 개최하고 팬들을 만난다. '손태진의 시간'을 주제로, 그동안의 손태진이 선보인 음악적 색채를 총망라한 다채로운 세트리스트로 팬들과 뜻깊은 시간을 보낼 예정이다.

박지혜 기자 bjh@bntnews.co.kr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