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브라이언 체이스가 검증된 실력의 핫루키, ALLDAY PROJECT(올데이 프로젝트) 타잔과 손 잡고 새로운 프레시한 바이브를 일으킨다.
브라이언 체이스(Bryan Chase)는 지난 18일 오후 6시 공식 SNS를 통해 새 EP ‘GRANTED’의 샘플러 트랙 리스트를 공개했고 타이틀곡 ‘FOR GRANTED’(포 그랜티드)를 통해 ALLDAY PROJECT(올데이 프로젝트) 멤버 타잔(TARZZAN)과의 특별한 협업을 예고했다.
심장 형태를 감싸는 금속 케이블이 빛을 발산하는 장면, 전자 신호처럼 흩뿌려지는 네온 라인, 거미줄과 나비가 전기적 패턴으로 재해석된 이미지 등 메탈적인 요소를 강조한 가운데 브라이언 체이스 특유의 감각적인 래핑과 트렌디한 비트, 일렉트로닉 기반의 첨단 사운드가 어우러지며 EP 전체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끌어올렸다.
앞서 브라이언 체이스는 pH-1과 함께한 ‘Show Must Go On’(쇼 머스트 고 온) 이후 약 반년 만에 ‘Flaunt It’을 깜짝 발매하며 하반기 활동에 시동을 걸었다. 해당 싱글은 2025 한국 힙합 어워즈 ‘올해의 아티스트’ 식케이(Sik-K), 카모(CAMO)가 참여해 화려한 라인업과 높은 완성도로 호평받은 바 있다.
한편, 브라이언 체이스의 ‘GRANTED’는 오는 20일 오후 6시 주요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윤이현 기자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