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넷플릭스(Netflix)의 시리즈 ‘이 사랑 통역 되나요?’가 공개일 발표 포스터와 함께 1월 16일 공개를 확정했다.
2026년 새해를 설렘 가득하게 열어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이 사랑 통역 되나요?’가 오는 1월 16일 공개를 확정했다. 넷플릭스 시리즈 ‘이 사랑 통역 되나요?’는 다중언어 통역사 주호진이 글로벌 톱스타 차무희의 통역을 맡게 되면서 펼쳐지는 예측불가 로맨틱 코미디다.
여기에 넷플릭스 시리즈 ‘폭싹 속았수다’, ‘스타트업’ 등의 작품으로 대중들의 많은 사랑을 받았던 김선호와 넷플릭스 시리즈 ‘스위트홈’, ‘환혼: 빛과 그림자’, ‘언젠가는 슬기로울 전공의생활’ 등에서 다채로운 캐릭터를 선보인 고윤정이 역대급 케미스트리를 보여줄 것을 예고하며 2026년 새해를 설렘 가득하게 열어줄 기대작으로 주목받고 있다.
새롭게 베일을 벗은 공개일 발표 포스터는 서로를 등지고 있는 다중언어 통역사 ‘주호진’(김선호)과 글로벌 톱스타 ‘차무희’(고윤정)의 모습으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두 사람 귀에 꽃혀있는 이어폰과 수신기는 통역사와 톱스타라는 관계로 만난 두 사람이 어떤 일들을 마주하게 될지, 이들의 관계가 어떻게 흘러가게 될지 궁금증을 자극한다.
포스터 속 ‘이 사랑 통역 되나요?’ 로고와 함께 흐릿하게 보여지는 여러 언어로 쓰여진 ‘사랑’ 이라는 단어들은 이들이 보여줄 색다른 로맨스에 대한 궁금증을 자극한다.
공개일 발표 포스터를 선보이며 전 세계 팬들의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는 ‘이 사랑 통역 되나요?’는 오는 1월 16일 오직 넷플릭스에서 공개된다.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