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usic

라이즈, ‘Fame’ 비하인드 콘텐츠 화제

윤이현 기자
2025-12-10 09:39:22
기사 이미지
기사 이미지
라이즈, ‘Fame’ 레코딩·퍼포먼스 연습 에피소드 (제공: 에스엠엔터테인먼트)

라이즈(RIIZE)의 신곡 ‘Fame’(페임) 관련 비하인드를 담은 자체 콘텐츠가 화제다.
 
지난 11월 24일 싱글 ‘Fame’ 발매 이후 라이즈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리얼타임 콘텐츠 ‘RISE & REALIZE’(라이즈 앤 리얼라이즈)로 ‘Fame’ 레코딩 및 퍼포먼스 연습 관련 에피소드가 순차 공개되며 전 세계 팬들의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특히 레코딩 에피소드에서 첫 주자로 나선 소희를 포함한 멤버들이 작곡가와 소통하며 녹음에 최선을 다하는 모습은 물론, “듣는 분들께서 쾌감을 느끼시면 좋겠다”면서 각자 파트의 디테일에 신경 쓰고 “이번에도 많이 배웠다”면서 뿌듯함을 드러내는 장면도 만날 수 있어 눈길을 끌었다.

‘Fame’ Recording | RISE & REALIZE EP.81

나아가 퍼포먼스 연습 에피소드에서 라이즈는 ‘Fame’에 대해 “무대를 꼭 같이 봐야 하는 곡”이라고 소개하며, “멋진 결과물 만들어서 브리즈에게 잘 보여주자”는 다짐과 함께 어려운 동작에 대해 최적을 찾고 익숙해질 때까지 반복을 이어가는 등 오랜 시간 열정을 불태우기도 했다.
 
쉬는 시간 멤버들이 장난스럽게 건넨 “연말 무대 부수러 가겠다”는 멘트처럼, 최근 각종 시상식에서 선보인 ‘Fame’ 무대가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가운데, 라이즈는 오늘(10일) 일본 후지TV ‘FNS 가요제’ 후야제로 생방송되는 ‘주간 나이나이 뮤직’에서 ‘Fame’ 무대를 선보이고 또 한번 시선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한편, 라이즈는 ‘AAA’에서 대상인 ‘올해의 퍼포먼스’를 비롯해 ‘베스트 아티스트’, ‘이모티브’ 부문까지 3관왕에 등극하며 무궁무진한 성과를 보여주고 있다.

윤이현 기자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