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lture

인피니트 이성열, 아시아 팬미팅 투어 시작

윤이현 기자
2025-12-23 14:14:39
기사 이미지
인피니트 이성열, 아시아 팬미팅 투어 시작 (제공: 매니지먼트이상)

인피니트 이성열이 아시아 팬미팅 투어의 첫 시작을 서울에서 알린다.

배우 이성열이 오는 1월 3일~4일 이틀간 성신여자대학교 운정 그린 캠퍼스 대강당에서 ‘LEE SUNG YEOL ASIA FANMEETING IN SEOUL’을 개최하고 아시아 팬미팅 투어의 포문을 연다.

오늘(23일) 소속사 측은 “서울 팬미팅은 아시아 팬미팅 투어의 시작을 알리는 중요한 자리로, 이성열과 팬들 모두에게 뜻깊은 시간이 될 것”이라며 “팬들과의 만남을 누구보다 소중하게 생각하며 정성껏 준비 중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공개된 팬미팅 포스터는 여백 속에서 이성열의 한층 깊어진 감성을 섬세하게 담아내며 시선을 사로잡는다. 순백의 의상과 한 송이 꽃, 그리고 잔잔하게 머무는 눈빛은 마치 팬들에게 건네는 인사처럼 울림을 전하며, 이번 팬미팅이 진솔한 교감의 시간이 될 것임을 예고한다.

이번 팬미팅은 오랜 시간 변함없는 응원을 보내준 팬들에게 직접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마련된 자리로, 이성열의 진솔한 이야기와 함께 무대, 토크, 팬 참여형 이벤트 등 다양한 코너가 준비될 예정이다.

특히 아시아 팬미팅 투어의 출발점인 서울 공연인 만큼, 현장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특별한 구성도 예고돼 기대를 모은다.

또한 이성열은 최근 디지털 싱글 ‘소행성’을 공개하며 음악 활동으로도 팬들과 만났다. ‘소행성’은 오랜 시간 팬들에게 받은 사랑에 대한 고마움과 진솔한 감정을 담아낸 곡으로, 이성열이 오랜 시간 공들여 준비해 온 음악적 메시지가 담겨있어 호평을 받고 있다.

한편 ‘LEE SUNG YEOL ASIA FANMEETING IN SEOUL’을 시작으로 진행되는 아시아 팬미팅 투어의 추가 일정 및 세부 사항은 추후 공식 채널을 통해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윤이현 기자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