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개봉을 앞두고 있는 ‘극장판 짱구는 못말려: 초화려! 작열하는 떡잎마을 댄서즈’가 개봉 전 프리미어 상영회를 성료하며 스페셜 예고편인 에랄랄라 예고편까지 추가 공개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극장판 짱구는 못말려: 초화려! 작열하는 떡잎마을 댄서즈’는 미지의 힘이 깃든 종이로 인해 콧물을 잃으며 흑화한 맹구, 그를 되찾기 위한 짱구와 떡잎마을 방범대의 뜨거운 댄스와 우정을 담았다. 지난 주말 양일 프리미어 상영회를 성공적으로 개최하며 개봉 전 기대를 모으고 있다. 또한, 짱구의 귀여움이 폭발하는 에랄랄라 예고편도 공개 눈길을 끌고 있다.
지난 주말인 20, 21일 여러 짱구 팬들의 폭발적 기대 속에 역대 시리즈 중 최대 규모이자, 전국 규모로 진행한 프리미어 상영회를 성황리에 개최해 개봉 전 영화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이날 상영 이후 관람객 전원에게 증정된 짱구 난 오리지널 팝잇 키링과 함께 실관람객의 인증 후기가 역시 쇄도하며 다시금 짱구의 인기를 체감케 했다.
또한 21일에는 짱구와 맹구가 롯데시네마 월드타워 로비에 깜짝 등장해 관객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짱구, 맹구와 사진을 찍으려 인산인해를 이뤘으며 ‘극장판 짱구는 못말려: 초화려! 작열하는 떡잎마을 댄서즈’ 짱구 댄스 영상 최초 공개 및 카피 댄스로 화제를 모았던 부기진과 재회해 반가움을 더했다.
한편, 스페셜 예고편인 에랄랄라 예고편에는 흑화한 맹구를 원래대로 되돌리기 위한 귀여운 짱구와 떡잎마을 방범대의 댄스 어드벤처와 함께 짱구의 가족 에피소드 및 우정 모멘트가 듬뿍 담겨 있어 눈길을 끈다.
프리미어 상영회 성료와 함께 쏟아지는 관객 호평과 추가로 공개한 에랄랄라 예고편으로 기대를 돋우는 ‘극장판 짱구는 못말려: 초화려! 작열하는 떡잎마을 댄서즈’는 바로 내일(24일), 전국 극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윤이현 기자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