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예지원이 JTBC ‘이토록 위대한 몸’ 30회에서 다이어트의 어려움에 깊이 공감하며 새해 다이어트 성공의 결정적 요인은 ‘혈당 관리’에 있음을 언급했다.
17일 오전 방송된 ‘이토록 위대한 몸’에서는 다이어트의 최대 적인 ‘잉여 당’의 위험성과 혈당 관리의 중요성을 다뤘다. MC 예지원은 방송 초반부터 다이어터들의 고충을 대변하는 진정성 있는 모습으로 프로그램의 분위기를 주도했다.
해결책으로 제시된 ‘파로’는 이탈리아 토스카나 지역이 주요 원산지로 놀라울 정도로 낮은 당 함량이 공개돼 출연진의 감탄을 자아냈다. 파로가 혈당 관리와 당뇨 예방은 물론 비만 예방과 노화 방지에도 탁월한 도움을 준다는 사실이 공개되며 호응을 얻었다.
방송을 마치며 예지원은 “그동안 칼로리에만 신경 쓰느라 정작 우리 몸속 혈당이 보내는 위험 신호를 놓치고 있었던 게 아닌가 싶다”라며 “혈당 관리로 다이어트의 판도를 바꾸고 건강한 몸과 마주하시길 응원한다”라고 따뜻한 격려를 전했다.
그는 전문의들의 방대한 의학 지식을 시청자 눈높이에서 매끄럽게 정리하고 적재적소에 활기를 불어넣는 진행으로 MC로서의 역량을 보여주고 있다.
한편 ‘이토록 위대한 몸’은 매주 토요일 오전 8시 55분 JTBC에서 방송된다.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