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그룹 제로베이스원(ZEROBASEONE)이 서울 앙코르 콘서트를 전석 매진시키며, 압도적 티켓 파워를 또 한 번 과시했다.
‘히어 앤 나우(HERE&NOW)’는 제로베이스원이 2025년 10월 막을 올려 약 15만 관객을 동원한 월드투어다. 서울을 시작으로 방콕, 사이타마, 쿠알라룸푸르, 싱가포르, 타이베이, 홍콩에 이르기까지, 확장된 스케일 속에서 제로즈(ZEROSE, 팬덤명)와 함께 쌓아올린 여정을 공유하며 아이코닉한 존재감을 과시했다. 시야제한석 오픈은 물론, 일부 지역에서는 추가 회차까지 확정되는 등 투어 전반에 걸쳐 뜨거운 흥행 열기를 입증했다.
특히 제로베이스원은 이번 앙코르 콘서트를 포함, 데뷔 후 서울에서 진행된 모든 콘서트를 전석 매진시키며 ‘글로벌 톱티어’로서의 위상을 더욱 굳건히 했다. 제로베이스원은 팬들의 뜨거운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앙코르 콘서트에서만 만날 수 있는 스페셜 퍼포먼스를 준비, 더욱 업그레이드된 음악과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어서 기대를 모은다.
한편, 제로베이스원은 오는 3월 13~15일 서울 KSPO DOME에서 2025 월드투어의 대미를 장식하는 앙코르 콘서트 ‘히어 앤 나우’를 개최한다. 이에 앞서 오는 2월 18~19일 일본 K-아레나 요코하마에서 글로벌 팬들과 먼저 만난다.
이다미 기자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