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alth

마이옵티멀, '박용우 K-낙산균 신바이오틱스' 선물세트 론칭 기념 설날 특가전 앵콜 진행

김연수 기자
2026-02-11 09:38:17
기사 이미지


지난 1월 30일, 브랜드 마이옵티멀이 '박용우 K-낙산균 신바이오틱스' 낙산균 2개입 선물세트를 새롭게 론칭하며 큰 화제를 모았다. 

마이옵티멀(대표 박천규)은 박용우 박사가 성분배합에 참여한 K-낙산균 신바이오틱스를 기반으로 한 이 선물세트를 통해 관심 많은 소비자들을 공략했다. 

론칭과 동시에 진행된 기획전이 뜨거운 호응을 얻으며 재고가 빠르게 소진되는 등 인기를 끌었다.

이러한 성원에 보답하고자 마이옵티멀은 설날을 맞아 선물 특가전을 앵콜로 재개한다. 

기간은 2월 10일부터 2월 12일 오후 3시까지로, 낙산균 2개입 선물세트(60포)를 특별 가격에 만나볼 수 있으며 설날 기념 10% 할인 쿠폰까지 제공된다. 

K-낙산균 신바이오틱스는 낙산균과 프로바이오틱스프리바이오틱스 복합 포뮬러로, 소비자 리뷰에서도 박용우 K-낙산균 신바이오틱스의 맛과 효과가 호평을 받고 있다. 

한 이용자는 "낙산균을 섭취하며 긍정적인 변화를 느꼈다"며 만족감을 드러냈고, 또 다른 이는 "카스테라 같은 맛으로 간편하게 챙길 수 있어 좋다"라고 평가했다.

특히 회식 후 더부룩함이나 변비로 고생하던 이들에게 적합한 제품으로 자리 잡으며, 선물세트 형태로 가족과 지인에게 나누기 딱 맞은 구성이다. 

이번 설날 특가전은 한정 수량으로 진행되므로 서둘러 참여하는 것을 추천한다. 마이옵티멀은 앞으로도 박용우 박사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한 다양한 프로모션과 신제품을 통해 소비자 건강을 지원할 계획이다.

장 건강을 최우선으로 하는 일상 루틴을 찾는 분들에게 '박용우 K-낙산균 
신바이오틱스' 선물세트가 최적의 선택이 될 전망이다  


김연수 기자
bnt뉴스 라이프팀 기사제보 life@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