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ip

[화보] 강보라 “유튜브에서 보이는 라디오 형식 콘텐츠 고정으로 진행, 제 개인 유튜브도 운영 중”

한효주 기자
2024-07-09 16:30:49


2024 아나테이너월드 위너 강보라의 화보가 공개됐다.

두 컨셉의 화보 공개와 함께 수상 소감으로 강보라는 “1등을 하게 될 줄은 정말 몰랐다. 다들 너무 예쁘고 능력도 출중했는데, 그 사이에서 어떻게 나를 보여줄 수 있을까라고 고민을 정말 많이 했다. 애써 잘하려 하지 말고 튀려고도 하지 말고 있는 그대로의 진심을 보여드리고자 하는 마음이었다. 결국 우리 모두는 말을 하는 직업이기에 심사위원분들과 대화를 하려고 노력했던 것 같다. 자기소개를 할 때도 즉흥 스피치 미션 때도 최종 PT 때도 자연스러운 분위기를 만들어내려고 노력했다”고 말했다.

이어 “전 사실 웃겨드리고 싶었다. 제가 코미디언은 아니지만, 뭐든지 웃으며 즐겁게 하자는 주의다. 그래서 너무 떨리고 긴장감이 감도는 현장이었지만 웃음을 주고자 했다. 이런 저의 진심을 알아주신 것 같아서 너무 감사했고, 위너라는 타이틀을 주신 만큼 앞으로 더 열심히 활동해서 좋은 모습을 보여주고 싶다! 많은 응원 부탁드린다”고 소감을 전했다.



그는 향후 계획에 대해 “우선 지금 준비하고 있는 공연이 있는데, 연극 ‘가족의 탄생’이다. 떨리고 설렌다. 7월 21일까지 공연하는데 성공적으로 잘 끝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즐겁게 해 볼 생각이다. 또 유튜브에서 보이는 라디오 형식의 콘텐츠를 고정으로 진행하고 있고 제 개인 유튜브도 운영 중이다. 더 많은 분들께 사랑받아서 실버버튼을 받는 게 목표다. 라이브커머스 쇼호스트로도 활동 중인데, 고정으로 진행하는 방송도 더 늘려갈 계획이다. 정말 프로N잡러, 아나테이너 그 자체다. 최종적으로는 제 이름을 건 프로그램을 운영하는 게 목표다. 그날이 올 때까지! 매 순간 즐겁게 진심을 다하겠다. 많은 응원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Credit

EDITOR
패션팀
PHOTO
박찬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