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alth

펫츠놀로지, 빅독포레스트에 대형견 배변용 패드 후원

정혜진 기자
2024-09-26 16:05:52


bnt봉사단 유앤미(You&Me) 유기견 봉사가 25일 경기도 파주시 빅독포레스트(BIGDOG FOREST)에서 진행됐다. 

이에 많은 셀럽들이 이번 유기견 봉사에 참여해 선한 영향력을 보여줬다.

또한 펫츠놀로지에서 유기견 보호소 빅독포레스트와 봉사를 위해 식사 및 대형견 배변용 패드를 후원하는 뜻깊은 시간을 가졌다.

펫츠놀로지는 더 편리한 반려생활을 위한 반려동물 용품 구독/렌탈 서비스 플랫폼이며, 반려인들의 니즈에 맞는 다양한 제품들을 정기배송 형태로 서비스하고 있다.

반려묘를 위한 자동 화장실, 프리미엄 벤토나이트, 전용 배변 봉투, 탈취제 등이 소비자의 선택 주기에 맞추어 정기적으로 배송되며, 반려견을 위한 패드 정기배송 서비스는 7월 런칭 이후 소비자들의 호평 속에 급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특히 하반기 출시된 반려견 패드 정기배송 서비스의 경우, 단순히 패드만을 배송하는 것이 아니라, 반려견의 이용 형태에 맞는 프리미엄형, 일반형은 물론 교체가 가능한 소형 사이즈로 제작된 분리형 스플릿 패드 등 반려견주의 다양한 니즈에 딱 맞는 맞춤형 구독 서비스로 소비자들에게 큰 관심을 얻고 있다.

펫츠놀로지 양해민 대표는 “반려동물을 키우는 입장에서 더 편리한 반려생활을 만들기 위한 다양한 제품과 서비스에 대해 항상 고민하고 있으며, 더욱 다양한 제품/서비스를 통해 반려인들이 꼭 필요로 하는 서비스 기업으로 성장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빅독포레스트는 대형견, 노견이 새로운 가족을 기다리는 보호소로 그동안 정부보조금 없이 후원금만으로 어렵게 유지해 왔지만, 지금은 그 어느 때보다도 후원이 절실하다.

정혜진 기자
bnt뉴스 라이프팀 기사제보 life@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