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세븐틴 공연 실황 영화 최초 올포맷 상영을 확정하며 기대감을 높이고 있는 영화 ‘세븐틴 ‘라잇 히어’ 월드 투어 인 시네마’가 SCREENX 트레일러를 공개한 가운데, 다양한 이벤트 진행을 확정해 눈길을 끈다.
오직 세븐틴만이 선보일 수 있는 역대급 월드 투어 SEVENTEEN ‘RIGHT HERE’ WORLD TOUR의 시작, 고양 콘서트 현장을 생생하게 담아낸 콘서트 실황 영화 ‘세븐틴 ‘RIGHT HERE’ 월드 투어 인 시네마’가 SCREENX 트레일러를 공개했다.
공개된 트레일러는 세븐틴의 ‘Fearless’ 무대를 SCREENX 포맷으로 담아냈다. 영상은 세븐틴 멤버들의 압도적인 퍼포먼스를 확장된 3면 스크린으로 담아내어 콘서트 현장에서 체험하는 것과는 또다른 강렬한 몰입감을 자아낸다. 3면 스크린을 꽉 채운 압도적인 무대와 화려한 무대 효과의 비주얼은 상영관 안을 콘서트의 열기로 가득 채우며, 더욱 두근거리는 시간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영화 ‘세븐틴 ‘라잇 히어’ 월드 투어 인 시네마’는 SCREENX 포맷은 물론 4DX, Ultra 4DX와 IMAX까지 상영을 확정하며 세븐틴 공연 실황 영화 최초 올포맷으로 진행된다. 이러한 올포맷 상영은 영화를 만나게 될 관객들에게 더욱 생생한 감동과 함께 뜻깊은 추억을 선사할 예정이다.


한편, 개봉주 ‘세븐틴 ‘라잇 히어’ 월드 투어 인 시네마’를 만나기 위해 극장을 찾은 관객들에게 더욱 풍성한 경험을 선사할 다양한 이벤트 진행이 확정되어 눈길을 끈다. 먼저, 세븐틴 멤버들의 무대 위 찬란한 순간을 포착한 포토 포스터 11종이 개봉일부터 선착순 한정 수량 배포된다. 이번 ‘세븐틴 ‘라잇 히어’ 월드 투어 인 시네마’ 속 멤버들의 강렬한 모습을 포착한 포토 포스터는 A3 규격으로, 큰 사이즈로 세븐틴의 얼굴을 소장할 수 있는 특별한 선물이 될 예정이다. 11종 이미지는 랜덤으로 증정되며, 영화 상영 종료 후 매표소에서 선착순으로 수령할 수 있다.
또한 오는 28일부터는 CGV 용산아이파크몰에서 ‘세븐틴 ‘라잇 히어’ 월드 투어 인 시네마’만의 특별한 포토존이 오픈된다. 이번 포토존은 일반적으로 전시되는 단체 의상이 아닌, 힙합팀, 퍼포먼스팀, 보컬팀까지 세븐틴 고유 유닛의 매력을 한 공간에서 만나볼 수 잇도록 유닛 스테이지 의상의 전시를 확정했다. 각 유닛의 다양한 매력을 하나의 포토존에서 만날 수 있는 만큼, 관객들에게 더욱 풍성한 재미를 제공할 예정이다. 그뿐만 아니라, 세븐틴을 향한 애정을 담은 메시지로 포토존을 꾸밀 수 있는 ‘To. 세븐틴’ 메시지 월이 함께 준비되어 더욱 기대를 모은다. 관객들과 함께 완성하는 ‘세븐틴 ‘라잇 히어’ 월드 투어 인 시네마’의 포토존은 4월 24일까지 전시된다.
이처럼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 중인 ‘세븐틴 ‘라잇 히어’ 월드 투어 인 시네마’의 개봉을 손 꼽아 기다리는 예비 관객들을 위한 사전 예매 인증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사전 예매 인증 이벤트는 개봉 전주 영화를 예매한 인증샷과 함께 필수 해시태그를 개인 SNS에 업로드하면 참여가 완료되는 간단한 이벤트로, 추첨을 통해 ‘세븐틴 플라스터 오너먼트’를 증정한다. 각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CGV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 CJ 4DPLEX 공식 SNS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오직 세븐틴만이 가능한 역대급 스테이지를 고스란히 극장으로 옮겨온 공연 실황 영화 ‘세븐틴 ‘라잇 히어’ 월드 투어 인 시네마’는 4월 2일 CGV에서 개봉해 관객과 만난다.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