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위대한 가이드2’ 박명수x김대호x최다니엘, 패닉 상태...“두려웠다”

송미희 기자
2025-04-02 13:42:27
‘위대한 가이드2’ 박명수x김대호x최다니엘, 패닉 상태...“두려웠다”  (제공: MBC에브리원)


‘위대한 가이드2’ 박명수, 김대호, 최다니엘이 르완다에 도착하자마자 패닉 상태가 된다. 

오는 8일 저녁 8시 30분 MBC에브리원 ‘위대한 가이드2’가 첫 방송된다. ‘위대한 가이드2’는 한국 거주 N년차 대한외국인이 가이드가 되어 모국을 방문하는 여행자들에게 현지인만이 아는 스팟들을 알려주는 여행 리얼리티 프로그램.

첫 여행 메이트 박명수, 김대호, 최다니엘이 아프리카의 숨은 보석 같은 나라 르완다에서 즐긴 색다른 여행이 ‘위대한 가이드2’를 통해 공개된다. 

‘위대한 가이드2’에서는 이전 회차들과 달리, 현지인 가이드 없이 여행 메이트들끼리만 여행을 즐겨야 한다. 그만큼 리얼리티의 극대화가 기대된다. 

[예고] '여기 르완다 맞아?' 가이드 없이 뚝 떨어진 세 사람의 아프리카 Self 여행기 l #위대한가이드2 l #MBCevery1


이런 가운데 ‘위대한 가이드2’ 1회 예고가 공개됐다. 

‘위대한 가이드2’ 1회 예고에는 누구나 한 번쯤 꿈꾸는 아프리카, 그중에서도 르완다로 떠난 박명수, 김대호, 최다니엘의 모습이 담겨 있다. 환전, 택시 잡기, 흥정까지 모두 ‘셀프’로 해내야 하는 여행 메이트 3인은 “깜짝 놀랐다”, “황당했다”, “두려웠다” 등 불안감을 토로했다. 

대신 즐기는 것 또한 셀프. 평소 오지 여행을 좋아한다는 김대호는 르완다의 색다른 매력에 푹 빠져 눈을 반짝이며 “이렇게 헤매는 것도 여행의 하나지!”라며 “너무 재밌어”를 연발했다. 박명수 역시 현지 옷을 착용한 뒤 “나 너무 귀엽지 않냐”라고 스스로 만족하고 최다니엘도 “완전 내가 좋아하는 스타일, 여기가 딱 내 바이브”라며 한껏 신이 난 모습이다. 

이어 “힘들 땐 힘들지만 재밌긴 하다!”라는 박명수의 말과 세 남자의 즐거운 모습으로 ‘위대한 가이드2’ 1회 예고 영상이 마무리됐다. 

한편 아프리카 초보 박명수, 김대호, 최다니엘의 우당탕탕 르완다 여행기를 만날 수 있는 MBC에브리원 ‘위대한 가이드2’는 오는 8일 저녁 8시 30분 첫 방송된다. 

송미희 기자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