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엑소 카이가 새 미니앨범으로 컴백한다.
이번 앨범은 누구보다 무대 위의 시간을 그리워한 카이와 그런 카이를 묵묵히 기다려온 전 세계 팬들의 오랜 기다림 끝에 빛을 보게 되었으며, 총 7곡의 음악으로 ‘카이 스타일’을 새롭게 정의하고 보여주겠다는 포부 아래 완성되어 의미를 더한다.
카이는 앨범 선공개곡 ‘Adult Swim’(어덜트 스윔)으로 ‘핫가이’ 비주얼과 나른하고 청량한 분위기가 공존하는 음악 및 무대로 호응을 얻었으며, 타이틀 곡 ‘Wait On Me’로는 아프로비츠 특유의 리듬감을 살린 퍼포먼스와 매혹적인 보이스로 또 다른 매력을 발산하며 화제성을 이어갈 전망이다.
공개된 새 앨범의 티저 이미지는 어둑한 도심 속, 오토바이를 타고 등장한 비주얼로 시선을 사로 잡는다. 금발머리와 반짝이는 실버 컬러의 자켓이 미래적인 분위기를 배가하고 있다.
카이는 엑소 공식 SNS 계정을 통해 이번 앨범을 예고하는 티저 이미지는 물론, 웹사이트 ‘Behind Wait’에 컴백을 앞둔 카이의 설렘 가득한 손글씨 메모도 업로드되며 기다림마저 즐거운 ‘Wait On Me’ 프로모션이 계속되고 있다.
한편 카이 네 번째 미니앨범 ‘Wait On Me’는 4월 21일 오후 6시,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전곡 음원 공개된다.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