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lture

공명, 데뷔 12년만 韓 첫 단독 팬미팅... 오늘(24일) 예매 시작

이다미 기자
2025-04-24 10:42:12
공명, 데뷔 12년만 韓 첫 단독 팬미팅... 오늘(24일) 예매 시작 (제공: 사람엔터테인먼트)

배우 공명이 데뷔 12년 만에 개최하는 첫 한국 단독 팬미팅 ‘May I GONG MYOUNG?’의 예매가 시작된다.

소속사 사람엔터테인먼트 측은 “오늘(24일) 오후 8시 배우 공명의 팬미팅 ‘May I GONG MYOUNG?’의 일반 예매를 오픈한다. 많은 관심과 성원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May I GONG MYOUNG?’은 공명이 데뷔 이래 한국에서 처음으로 진행하는 팬미팅인 만큼, 그의 팬들은 개최 소식에 뜨겁게 반응했다.

공명 또한 팬들의 열렬한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팬미팅 타이틀부터 굿즈 등 세세하게 직접 참여하며 준비에 열을 올리는 중이라고 전해져 관심을 끈다. 팬들과의 소통 코너를 기획하는가 하면, 노래와 댄스 연습에 매진하는 등 팬미팅 준비가 한창이라고. 특히 이번 팬미팅을 위해 특급 게스트를 섭외해 특별한 영상까지 제작했다고 전해져 호기심을 증폭시킨다.

한편, 공명의 첫 한국 단독 팬미팅 ‘May I GONG MYOUNG?’은 오는 5월 24일 오후 6시 예림당 아트홀에서 개최되며, 티켓 오픈은 오늘(24일) 오후 8시 예스24 티켓 사이트를 통해 단독으로 진행된다.

이다미 기자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