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lture

데이식스, 위스키 브랜드 화보 선공개… ‘루비’ 찾는 여정

이현승 기자
2025-09-16 11:21:22
기사 이미지
데이식스, 위스키 브랜드 화보 선공개… ‘루비’ 찾는 여정(제공: 디아지오코리아)


스카치 위스키 브랜드 조니워커가 ‘조니워커 블랙 루비’의 브랜드 앰버서더 DAY6(데이식스)와 함께한 신규 캠페인 ‘Find Ruby in You’의 일부를 선공개했다.

이번 캠페인은 조니워커 블랙 루비가 지닌 고유의 가치를 DAY6 특유의 감성과 개성으로 풀어내며, 각자가 지닌 진정한 ‘루비’를 찾아가는 여정을 감각적으로 담아냈다. 올해 데뷔 10주년을 맞이하며 빛나는 보석 같은 존재로 자리매김해온 DAY6는 정교한 블렌딩으로 완성된 조니워커 블랙루비의 세계를 DAY6만의 새로운 방식으로 소개하며 팬들과 소비자들에게 신선한 영감을 전할 예정이다.

조니워커 블랙 루비는 이번 캠페인 선공개를 시작으로, DAY6와 함께한 본 캠페인의 메인 화보, 영상 및 다양한 콘텐츠를 순차적으로 선보이며 팬들과 한층 가까운 소통을 이어갈 예정이다.

한편 ‘조니워커 블랙 루비’는 DAY6의 앰버서더 선정을 기념해 10월 31일 팬사인회를 개최한다. 소비자는 9월 한달간 ‘조니워커 블랙 루비’ 1병 구매 후 영수증 인증을 통해 응모할 수 있으며, 1인 최대 2회까지 응모 가능하다. ‘조니워커 블랙루비 DAY6 팬사인회’ 관련 자세한 내용은 조니워커 공식 SNS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현승 기자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