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lture

지코X요아소비 이쿠라 ‘듀엣’ 사진 공개

한효주 기자
2025-12-16 11:05:51
기사 이미지
기사 이미지
기사 이미지
지코X요아소비 이쿠라 ‘듀엣’ 사진 공개 (출처: KOZ 엔터테인먼트)

아티스트 겸 프로듀서 지코(ZICO)가 신곡의 콘셉트 사진을 최초 공개했다.

지코는 15일 오후 10시 공식 SNS에 새 디지털 싱글 ‘DUET’의 사진 3장을 게재했다. 신곡을 함께 작업한 일본 유명 뮤지션 리라스(Lilas, 요아소비 이쿠라)와 촬영한 첫 콘셉트 사진이다. 

사진 속 두 사람의 상반된 분위기가 시선을 사로잡는다.

지코의 자유로운 옷차림은 리라스의 단정한 복장과 대조를 이룬다. 다른 사진에서는 주변 인물들 모두 동일한 동작을 취하고 있다. 따라하고 싶어지는 독특한 팔동작이 눈길을 끌고 지코와 리라스는 군중 속에서 정적인 자세를 고수하고 있어 궁금증을 더한다. 

이번 디지털 싱글은 신선한 아이디어가 빛나는 머치반으로 만나볼 수 있다. 이번 음반은 주얼리 및 패션 브랜드 OHTNYC와 협업으로 탄생했다. 듀엣의 의미를 살려 팔찌와 목걸이 세트로 제작됐다. 각 펜던트에는 자석이 달려있어 가까이 두면 찰싹 달라붙는다. 두 액세서리를 일체형으로 연결 가능한 점이 ‘DUET’이라는 곡명과 연결돼 재미를 준다.

오는 19일 0시 공개되는 디지털 싱글 ‘DUET’은 ‘이상적인 상대와 듀엣을 하면 어떨까?’라는 상상에서 출발했다. 겉보기에는 정반대의 음색과 서로 다른 그림체를 가진 두 사람의 조화가 돋보이는 곡이다.

한국 힙합의 상징인 지코와 일본 밴드음악을 대표하는 리라스의 만남은 그 자체로 화제다. ‘한일 톱 티어’로 꼽히는 두 사람의 신곡에 기대와 관심이 집중된다. 

한편 지코는 음원 발표 다음날인 20일 서울 고척스카이돔에서 열리는 ‘The 17th Melon Music Awards, MMA2025(2025 멜론뮤직어워드, MMA2025)’에 출연해 ‘DUET’ 무대를 최초 공개할 예정이다.

한효주 기자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