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lture

‘블러디플라워’ 려운X금새록, 웬디의 영스트리트 출격

이다미 기자
2026-01-21 13:48:15
기사 이미지
‘블러디플라워’ 려운X금새록, 웬디의 영스트리트 출격 (제공: 월트 디즈니컴퍼니 코리아)


오는 2 월 4일 디즈니+에서 공개되는 ‘블러디 플라워’의 려운과 금새록이 바로 오늘 21일 밤 8시, SBS 파워FM ‘웬디의 영스트리트’에 출연한다. 

모든 불치병을 치료할 수 있는 능력을 가진 연쇄살인범을 둘러싼 사람들의 이야기를 그린 미스터리 스릴러 ‘블러디 플라워’ 에서 려운은 세상을 살릴 수 있는 전무후무한 연쇄살인범 이우겸 역을, 금새록은 반드시 재판에서 이겨야 하는 진격의 검사 차이연 역을 맡아 강렬한 연기 변신을 선보인다.

이번 방송에서 두 배우는 생방송 보이는 라디오를 통해 ‘블러디 플라워’의 흥미로운 설정과 캐릭터에 얽힌 이야기, 촬영 현장의 비하인드까지 솔직하게 전하며 청취자들과 실시간으로 소통할 예정이다.

기사 이미지
‘블러디플라워’ 려운X금새록, 웬디의 영스트리트 출격 (제공: 월트 디즈니컴퍼니 코리아)

특히 극 중 팽팽하게 대립하는 인물 관계와는 또 다른 매력을 드러내며, 작품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끌어올릴 것으로 보인다. 감각적인 진행과 편안한 분위기로 사랑받고 있는 ‘웬디의 영스트리트’에서 려운과 금새록 두 배우의 진솔한 입담과 케미스트리는 드라마 공개를 기다리는 시청자들에게 또 하나의 관전 포인트가 될 전망이다.

려운과 금새록이 전하는 ‘블러디 플라워’에 대한 이야기는 오늘(21일) 오후 8시부터 진행될 SBS 파워FM ‘웬디의 영스트리트’에서 생방송 보이는 라디오로 만나볼 수 있다. 미스터리 스릴러 ‘블러디 플라워’는 2월 4일 디즈니+를 통해 공개된다.

이다미 기자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