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젠지미(Gen Z美)’ 그룹 키키(KiiiKiii)가 팬들과 함께 더욱 의미 있는 컴백을 연다.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키키는 오늘(26일) 오후 6시 미니 2집 ‘델룰루 팩(Delulu Pack)’을 발매하고, 이어 오후 8시에는 팬 쇼케이스를 개최해 티키(공식 팬클럽명)와 직접 만난다. 또한 키키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생중계 라이브를 진행, 현장에 함께하지 못하는 팬들과도 소중한 시간을 나눌 예정이다.
특히 앨범의 핵심 키워드인 ‘델룰루(Delulu)’, 즉 ‘망상’을 활용한 귀엽고 유쾌한 코너를 통해 티키들과 더욱 가까이 호흡하며 다채로운 추억을 쌓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팬들과 직접 소통하며 신보에 대한 이야기를 나누는 자리인 만큼 키키는 풍성하고 재치 있는 키키다운 콘텐츠로 팬 쇼케이스를 장식하며 힘차게 컴백 활동에 나설 예정이다.
미니 2집 ‘델룰루 팩’은 키키의 새해 소원이자 선언을 담은 앨범으로, 다양한 장르의 음악과 업그레이드된 비주얼, 콘텐츠를 통해 팀 고유의 색을 더욱 선명하게 각인시키는 동시에 키키가 앞으로 나아갈 방향성을 확장하는 발판이 될 전망이다.
특히 타이틀곡 ‘404 (New Era)’로 본격적인 컴백 활동에 나서는 키키는 새로운 결의 음악을 중심으로 더욱 탄탄해진 보컬, 랩,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올라운더’ 아티스트로서의 행보를 이어간다.
한효주 기자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