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미코리더스가 그랜드하얏트호텔에서 취약계층을 위한 ‘신년의 밤 나눔 바자회’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지난 2022년 12월 보건복지부로부터 사단법인으로 공식 승인을 받은 이후 더욱 체계적인 공익 활동을 이어오고 있으며, 매년 ‘신년의 밤 나눔 자선 패션쇼’를 개최해 기부 문화 확산에 앞장서고 있다.
특히 바자회를 통해 마련된 수익금은 취약계층 지원과 다양한 복지 사업에 사용되며, 단순한 행사에 그치지 않는 실질적인 나눔 실천으로 이어지고 있다.
이에 아동복지시설 신망원, 이든아이빌, 상록보육원에 간식과 럭키박스를 전달하고 있다. 특히 신망원에는 제이월드산업 알집매트로 놀이방 시공설치를 완료, 상록보육원에는 공간필위드 박현우 대표와 대강당 거울설치, 이든아이빌은 증축 공사 현장을 직접 방문하여 현관문 교체 공사를 지원할 예정이다.


한편 올해 2026 ‘신년의 밤 나눔 바자회’ 행사 1부 사회는 MC딩동과 SBS 이윤아 아나운서가 맡았으며, 2부는 개그맨 박준형과 권세란 아나운서가 이끌었다.
또한 미스인천 이은비 양이 축하공연을 선보이며 행사 분위기를 한층 더 고조시켰다. 미코리더스 회원들이 모델로 참여한 그레이스듀·라포엠의 드레스 쇼와 가시버시의 한복 쇼가 펼쳐져 큰 호응을 얻었다.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