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alth

최상의 멘토링을 위한 아주 특별한 기회 '슈퍼 소울 릴레이'

김도윤 기자
2023-10-04 19:08:01

2000년대부터 시작된 ‘워렌 버핏과의 점심 식사 경매권’이 지난 해 무려 246억 원에 낙찰됐다는 사실을 아는지. 이렇게 고가의 식사권을 구매한 누군가는 워렌 버핏 회장의 투자에 대한 통찰력을 얻기 위한 기회 비용을 지불한 것일 터. 

만약 인생에 어떤 답이 필요해서 훌륭한 멘토에게 조언을 받고 싶다면, 2023년 10월 19일 그랜드 하얏트 서울 그랜드 볼룸에서 열리는 ‘슈퍼 소울 릴레이’ 글로벌 웰니스 포럼을 주목하기 바란다.

슈퍼 소울 릴레이는 2014년 이래 한국과 미국을 오가며 의식 성장을 목표로 개최되어 온 명상 축제다. 올해 다섯 번째를 맞는 이번 행사에는 베스트셀러 <시크릿> 속 멘토이자 끌어당김 법칙의 일인자인 마이클 버나드 백위스, 의 저자이자 심리 분야 TED 강연자 줄리 모렛, 코리안 특급에서 명상 대중화에 앞장 선 야구인 박찬호 등 세계적 멘토들의 강연을 들을 수 있다.

해당 강연은 ‘자신에게 잠재된 힘을 발견하고 키우는 법’, ‘비전을 실현하는 법’ 등 삶의 변화를 만들어 줄 동시대 최고 멘토들의 강력한 메시지를 만날 수 있는 자리이다. 나아가 이들과 점심 혹은 저녁 식사를 함께하며 프라이빗한 멘토링을 경험할 수 있는 티켓도 마련돼 눈길을 끈다. 

멘토링이란 단지 조언에 그치는 것이 아니라 지도와 안내를 통해 실력과 잠재력을 개발시키는 활동을 뜻한다. 물론 강연을 듣는 것만으로도 성장을 경험할 수 있지만, 멘토링을 신청한다면 자신이 지닌 문제점이나 고민하는 부분에 집중하여 솔루션을 찾을 수 있기에 일생일대의 중요한 순간으로 기록될 것이다. 

특히 세상의 관념을 깨는 역설적 명상을 통해 신의 직장으로 안내하는 24년 전통의 리탐빌 창립자 순야 마스터의 멘토링은 수많은 기업가의 러브콜을 받는 심층 안내로서, ‘신의 한 수’가 될 절호의 기회다.

리더십 이외에도 끌어당김의 법칙, 심리 상담, 스포츠맨십, 건강 분야의 다섯 멘토가 한 자리에 모이는 제5회 슈퍼 소울 릴레이. 19일 포럼 이후에는 20일부터 3일 간의 리트릿 프로그램 참가자에 한해서 워크숍도 마련되어 있다고 하니, 삶의 변화나 성장을 꿈꾸는 이라면 이번 기회를 놓치지 말기를. 더 자세한 내용은 주최사인 리탐빌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도윤 기자 yoon123@bntnews.co.kr
bnt뉴스 라이프팀 기사제보 life@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