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대한민국 No.1 캐릭터 ‘뽀로로’의 10번째 극장판 ‘뽀로로 극장판 스위트캐슬 대모험’이 다채로운 매력이 담긴 캐릭터 포스터 7종을 공개했다.


케이크, 사탕, 쿠키 등 달콤함이 가득한 디저트와 함께, 겨울을 맞이해 사랑스러운 모자, 목도리, 귀마개 등 귀욤뽀짝 패션템을 착용한 뽀로로와 친구들의 모습이 담겨 있어 보는 이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하얀 설원과 포근한 눈송이를 배경으로 디자인된 캐릭터 포스터는 이번 극장판에서만 만날 수 있는 캐릭터들의 활약을 기대하게 하는 대사와 어우러져 있어 눈길을 끈다.
특히 산타 할아버지로부터 크리스마스를 완성할 마법 재료인 ‘토핑’을 디저트 왕국으로 전달해야 하는 미션을 받은 ‘뽀로로’는 “크리스마스를 지키려면 산타의 토핑이 필요해!”라는 카피로 앞으로 펼쳐질 흥미진진한 모험의 서사를 기대하게 만든다.
또한 요리 실력이 뛰어난 ‘루피’는 달콤한 케이크를 들고 환하게 웃고 있는 모습으로 등장해 “지금부터 새로운 디저트를 만드는 거예요!”라고 전해 디저트 왕국에서 자신의 특기를 마음껏 발휘할 것을 예고해 궁금증을 자아낸다.
이와 함께, 뽀로로와 함께 위기에 빠진 디저트 왕국과 크리스마스를 구하기 위해 각자의 방식으로 모험에 뛰어든 크롱, 에디, 패티, 포비, 해리의 활약도 기대감을 끌어올리며, 뽀로로와 친구들이 펼쳐낼 환상적인 겨울 모험에 관심을 집중시킨다.
이다미 기자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