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vie

‘화양연화 특별판’, 새로운 만남 스틸 공개

윤이현 기자
2025-11-27 14:28:41
기사 이미지
‘화양연화 특별판’, 새로운 만남 스틸 공개 (제공: 엔케이컨텐츠)


왕가위 감독의 ‘화양연화 특별판’이 미공개 에피소드 속 장만옥과 양조위의 모습을 담은 ‘새로운 만남’ 스틸을 전격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새로운 만남’ 스틸은 ‘화양연화’로부터 39년의 시간이 흐른 2001년을 배경으로 또 다른 모습으로 재회한 첸 부인(장만옥)과 차우(양조위)의 비밀스러운 순간을 포착했다.

기사 이미지
‘새로운 만남’ 스틸 (제공: 엔케이컨텐츠)

과거에 끝내지 못한 복잡한 감정이 여전히 이어지는 듯 서로에게 쉽게 시선을 보내지 못하는 두 사람의 감정의 결이 스크린에 어떻게 펼쳐질지 기대를 모은다.

또한 늘 단정하고 기품 있는 모습을 유지했던 장만옥은 이번 스틸에서 흐트러진 머리와 망가진 얼굴로 등장해 강렬한 인상을 남긴다. 단정했던 모습에서 벗어나 콧수염을 기른 모습이 눈에 띄는 양조위 역시 그녀를 차마 바라보지 못한 채 하늘을 응시하며 멍한 모습으로 여운을 자아낸다.

‘화양연화 특별판’ 메인 예고편

180도 달라진 두 사람의 모습이 담긴 미공개 에피소드를 통해 왕가위 감독이 ‘화양연화’에서 진정으로 전하고자 했던 이야기의 단서를 드러내며 관객의 호기심을 한층 끌어올린다.

미공개 에피소드 속 모습인 ‘새로운 만남’ 스틸을 공개하며 관객들의 기대를 높이고 있는 영화 ‘화양연화 특별판’은 오는 12월 31일, 오직 극장에서만 만날 수 있다.

윤이현 기자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