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usic

아이들 민니, ‘친애하는 X’ OST 참여

윤이현 기자
2025-11-20 09:51:02
기사 이미지
아이들 민니, ‘친애하는 X’ OST 참여 (제공: 모스트콘텐츠)

아이들(i-dle) 민니(MINNIE)가 ‘친애하는 X’ OST에 참여해 극에 몰입도를 더한다.

배우로 성공적인 데뷔를 치르며, 정상을 향한 본격적인 질주를 시작한 백아진(김유정 분)이 자신의 욕망을 가감없이 드러내며 사랑조차 수단으로 삼는 면모 뒤 미묘한 감정의 흔들림을 보여주며 더욱 흥미를 고조시키고 있다. 이러한 아진의 거부할 수 없는 매력을 담아낸 OST Part.3 ‘Devil’s Angel’가 발매된다. 

이번 OST는 리드미컬한 베이스 라인과 민니의 몽환적인 보이스가 어우러져 고혹적인 분위기를 완성한다.

방영 전 하이라이트 영상에서 일부가 먼저 공개되어 대중의 시선을 사로잡았고, 드라마의 첫 포문을 여는 메인 테마로서 분위기를 압도하며 강렬한 존재감을 보여준 바 있다.

민니는 아이들의 메인 보컬로 특유의 몽환적인 음색으로 국내외 리스너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아왔다. 올해 1월 첫 번째 미니 앨범 ‘HER’을 발매하며 솔로 데뷔에 성공했으며, ‘언젠가는 슬기로울 전공의 생활’, ‘선재 업고 튀어’ 등 다수의 인기 드라마 OST에 참여해 몰입도를 효과적으로 끌어올려 왔다.

한편, 민니가 참여한 ‘친애하는 X’ OST Part.3 ‘Devil’s Angel’은 오늘(20일) 오후 6시에 각종 음원 플랫폼을 통해 공개된다.

윤이현 기자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